Search

팀스파르타 랜선 집들이

Position
문화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팀스파르타가 지난 6월 테헤란로의 새로운 오피스로 이사했어요.
팀스파르타는 어떤 곳에서 일하고 있는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곳곳에 팀스파르타의 문화와 팀원분들을 위한 마음이 잘 녹아난 팀스파르타의 본진으로 초대해요!

거실

팀스파르타에 오시는 방문객 들을 가장 먼저 맞이해주는 곳이에요. 팀스파르타의 소소한 에피소드들이 차곡차곡 쌓여가고 있는 거실에는 주황색 따듯한 조명에 다양한 테이블과 의자, 긴소파가 있답니다.
팀 전체가 함께 타운홀을 하거나, 리프레쉬가 필요한 팀원분들이 자리를 옮겨 일하기도 하고, 삼삼오오 모여서 함께 식사하는 공간이자 휴식 공간, 또 가끔은 이벤트를 하는 공간으로 다양하게 사용돼요.

회의실

스파르타의 핵심가치에 맞춰 빠르게 존, 와우 존, 진정성 존으로 구성되어있어요. 빠르게 존에는 시간의 흐름을 눈으로 볼 수 있는 모래시계가있어요. 팀스파르타의 빠르게는 단순 빠른 시일 내의 실행이 아니라 어떻게 하면 군더더기를 덜어낼 수 있을지 고민하는 것이에요.
와우하게 존에는 통통 튀는 오브제들이 있어요. 예상치 못한 순간의 감동 포인트를 넣은 것이 팀스파르타가 말하는 ‘와우’인데요, 넓고 탁 트인 회의실에서 다양한 아이디어를 주고받으며 그런 순간을 만들고 있어요.
진정성 존에는 자신을 한 번 더 돌아볼 수 있는 거울이 있어요. 고객보다 고객을 더 생각하고 진실되게 행동하는 것이 팀스파르타의 진정성이에요. 진정성 존은 외부 미팅, 면접 때 주로 이용하고 있어요.

마루/해우소/캠핑존

러그와 쿠션들 속에서 팀원들과 함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마루는 주로 휴식 시간에 둘러앉아 이야기를 나누는 공간으로 많이 사용되고 있어요.
전자기기 없이 들어가 새소리와 나무들이 주는 편안함에 복잡한 머리를 비우고 나올 수 있는 해우소는, 고민하는 문제가 막힐 때면 종종 발걸음 하는 분들이 많아요.
창밖을 보며 혼자 잠시 기대어 사색을 즐길 수 있는 캠핑존까지. 팀스파르타 내의 특별한 공간이에요.

사무공간/폰부스

전화, 상담 업무나 간단한 온라인 미팅을 진행하는 폰부스에는 ‘~을 하는 중’이라는 문구가 붙어있어 하는 일에 대한 가치와 진정성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 볼 수 있어요.

스파르타 서재

도서 무제한을 복지로 두는만큼 책 읽기에 진심인 팀스파르타는 추천하는 책을 한쪽 벽에 두어 공유하고 있어요. 팀스파르타를 대표하는 빨간 색의 선반에서 자유롭게 책을 빌려 읽거나 원하는 책을 구매할 수 있어요.

포스터

‘누구나 큰일 낼 수 있는 세상’을 만들어가는데 진심인 팀스파르타라 어떤 큰일을 내고 싶은지 팀원과 수강생분들의 목소리를 듣고 만든 포스터를 곳곳에 붙여두었어요.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공간에서 누구보다 가까이 큰일을 마주하고, 그런 세상을 만들고 있어요.
팀스파르타는 누구나 본인이 가진 자신만의 장점에 IT 역량을 곱하면, ‘큰일’을 낼 수 있는 사람으로 거듭날 수 있다고 믿고 있어요. “요새 뭐해?”라는 질문에 반짝이는 눈으로 대답하는 사회가 되기를 꿈꾸고, 그 담대한 목표를 원팀으로 함께 만들어 나가고 싶어요.
교육업은 우리 이야기의 “시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