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켓단게임즈] 모바일 게임 연출/이펙터
Category
로켓단게임즈
Job group
게임
Experience Level
Experienced 0-5 years
Job Types
Full-time
Locations
팀스파르타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44길 8, 12F

🚀 로켓단게임즈를 ​소개해요


"꾸준한 ​개발 ​리소스를 활용해 ​중타 이상의 다작을 할 ​수 ​있다면,

이를 ​모아 성공에 준하는 ​규모를 만들 ​수 ​있지 않을까?"


  • 일반적으로 ​게임 ​산업은 ​블록버스터 중심으로 운영되지만, ​로켓단게임즈는 ​다른 접근 방식을 ​채택합니다. ​로켓단게임즈는 ​방치형 RPG '타락전사 ​키우기' 를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캐주얼 ​장르 ​게임 개발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2024년 ​말, '탑 서바이벌', 'The Last Food Outpost' 등의 신규 게임 MVP를 제작하였으며, 현재도 빠른 속도로 신규 게임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특히 만들어낸 다작의 게임 중 유의미한 성과를 낸 게임이 있어, 3월 글로벌 론칭을 준비중에 있습니다.
  • 이제 로켓단게임즈는 그동안의 제작 경험과 새롭게 합류한 업계 다수의 성공 경험을 보유한 디렉터님과 함께, 세상을 즐겁게 하기 위한 동료들을 찾고 있습니다. 초기 제작부터 게임 서비스 단계까지 전 과정을 구성원 모두에게 공유하며, 이를 통해 다른 게임 스튜디오와 차별화된 성장의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 로켓단게임즈는 팀스파르타의 지원을 받고 있는 탄탄한 게임 스튜디오입니다. 게임에 대한 애정과 제작 역량을 모두 겸비한 동료들과 함께 더 멋진 게임을 마음껏 만들고 싶은 분이라면, '로켓단게임즈'가 꼭 맞는 곳일 겁니다. 아직은 꿈일 뿐이지만 최소한 매출 1천억 원 이상의 스튜디오가 될 때까지, 그만둘 생각은 없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온전히 나의 구상을 게임에 담아내는 경험을 원하신다면,

🚀로켓단게임즈에 올라타세요!



💭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 합류하면 이런 업무를 해요

  • 2D 모바일 캐주얼 게임연출 리소스를 제작합니다.
  • Unity를 활용하여 파티클 이펙트 등의 게임 연출을 제작합니다. 필요에 따라 UI 연출 제작도 진행합니다.
  • 사용자에게 더 좋은 경험을 전달할 수 있도록 연출 관점의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개선합니다.



🔎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 유관 경력이 5년 이하인 분
  • Unity 엔진을 활용하여 게임을 제작해본 경험이 있는 분
  • Unity 파티클 시스템 이펙트 제작이 가능한 분
  • 기본적인 리소스 리터칭 역량이 있으신 분



👍 이런 분이라면 더 좋아요

  • 유니티 에셋을 활용하여, 베리에이션 및 빠른 결과물을 도출하시는 분
  • 상용화된 모바일 게임 이펙트 제작 경험이 있으신 분
  • Animation 컴포넌트를 활용하여 애니메이션 제작이 가능하신 분
  • 모바일 게임, 캐주얼 게임에 대한 높은 관심과 플레이 경험이 있으신 분



🚢 합류 여정을 안내드려요

  • 서류 전형 > 과제 전형 > 동료 인터뷰(40분) > 리더 인터뷰(40분) > 최종 합격
  • 지원 시 일주일 이내로 합격 여부와 관계 없이 메시지를 전달 드릴 예정입니다.
  • 채용절차는 상황에 따라 일부 전형이 생략되거나 추가될 수 있습니다.
  • 제출 서류 : 이력서(필수), 포트폴리오(필수)
  • 포트폴리오는 지원자님의 이펙트 작업 역량이 잘 드러나도록 작성해주세요.
  • 팀스파르타 채용 과정이 궁금하다면? 🔗 팀스파르타 채용문답 살펴보기



[참고 사항]

  • 채용 완료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지원서 내용 중 허위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정규직 채용의 경우 3개월의 온보딩(수습기간)이 진행됩니다.
  • 수습기간에도 급여는 동일하게 100% 지급됩니다.
  • 지원 관련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피플팀([email protected])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은 FAQ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지원 전 궁금증과 고민, 콜챗으로 모두 타파해드립니다!"

부담 없이 신청해주시면, 포지션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함께 팀스파르타의 조직 문화, 비전에 대해 상세히 답변해드릴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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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켓단게임즈] 모바일 게임 연출/이펙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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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꾸준한 ​개발 ​리소스를 활용해 ​중타 이상의 다작을 할 ​수 ​있다면,

이를 ​모아 성공에 준하는 ​규모를 만들 ​수 ​있지 않을까?"


  • 일반적으로 ​게임 ​산업은 ​블록버스터 중심으로 운영되지만, ​로켓단게임즈는 ​다른 접근 방식을 ​채택합니다. ​로켓단게임즈는 ​방치형 RPG '타락전사 ​키우기' 를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캐주얼 ​장르 ​게임 개발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2024년 ​말, '탑 서바이벌', 'The Last Food Outpost' 등의 신규 게임 MVP를 제작하였으며, 현재도 빠른 속도로 신규 게임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특히 만들어낸 다작의 게임 중 유의미한 성과를 낸 게임이 있어, 3월 글로벌 론칭을 준비중에 있습니다.
  • 이제 로켓단게임즈는 그동안의 제작 경험과 새롭게 합류한 업계 다수의 성공 경험을 보유한 디렉터님과 함께, 세상을 즐겁게 하기 위한 동료들을 찾고 있습니다. 초기 제작부터 게임 서비스 단계까지 전 과정을 구성원 모두에게 공유하며, 이를 통해 다른 게임 스튜디오와 차별화된 성장의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 로켓단게임즈는 팀스파르타의 지원을 받고 있는 탄탄한 게임 스튜디오입니다. 게임에 대한 애정과 제작 역량을 모두 겸비한 동료들과 함께 더 멋진 게임을 마음껏 만들고 싶은 분이라면, '로켓단게임즈'가 꼭 맞는 곳일 겁니다. 아직은 꿈일 뿐이지만 최소한 매출 1천억 원 이상의 스튜디오가 될 때까지, 그만둘 생각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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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사용자에게 더 좋은 경험을 전달할 수 있도록 연출 관점의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개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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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Unity 파티클 시스템 이펙트 제작이 가능한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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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런 분이라면 더 좋아요

  • 유니티 에셋을 활용하여, 베리에이션 및 빠른 결과물을 도출하시는 분
  • 상용화된 모바일 게임 이펙트 제작 경험이 있으신 분
  • Animation 컴포넌트를 활용하여 애니메이션 제작이 가능하신 분
  • 모바일 게임, 캐주얼 게임에 대한 높은 관심과 플레이 경험이 있으신 분



🚢 합류 여정을 안내드려요

  • 서류 전형 > 과제 전형 > 동료 인터뷰(40분) > 리더 인터뷰(40분) > 최종 합격
  • 지원 시 일주일 이내로 합격 여부와 관계 없이 메시지를 전달 드릴 예정입니다.
  • 채용절차는 상황에 따라 일부 전형이 생략되거나 추가될 수 있습니다.
  • 제출 서류 : 이력서(필수), 포트폴리오(필수)
  • 포트폴리오는 지원자님의 이펙트 작업 역량이 잘 드러나도록 작성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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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 사항]

  • 채용 완료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지원서 내용 중 허위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정규직 채용의 경우 3개월의 온보딩(수습기간)이 진행됩니다.
  • 수습기간에도 급여는 동일하게 100% 지급됩니다.
  • 지원 관련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피플팀([email protected])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은 FAQ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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