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켓단게임즈] 게임 퍼포먼스 마케터
Type
로켓단게임즈
Job group
마케팅
Experience Level
Experienced 1~5 years
Job Types
Full-time
Locations
팀스파르타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44길 8, 12F

🚀 로켓단게임즈를 ​소개해요


"꾸준한 ​개발 ​리소스를 활용해 ​중타 이상의 다작을 할 ​수 ​있다면,

이를 ​모아 성공에 준하는 ​규모를 만들 ​수 ​있지 않을까?"


  • 일반적으로 ​게임 ​산업은 ​블록버스터 중심으로 운영되지만, ​로켓단게임즈는 ​다른 접근 방식을 ​채택합니다. ​로켓단게임즈는 ​글로벌로 워킹하기 위해 ​캐주얼 장르의 ​게임을 ​다양하게 도전하고 ​있습니다. 24년도 ​말에 ​'탑 서바이벌 : ​타워 디펜스', ​'The Last Food Outpost' 등 신규 게임 MVP를 제작 했으며, 25년도에는 ‘스타 디펜스’ 게임을 글로벌 출시하여 대한민국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앱/게임 부문 1위를 달성하였습니다. 현재는 디펜스, 머지, 퍼즐 등 다양한 캐주얼 게임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 이제 로켓단게임즈는 그동안의 제작 경험과 새롭게 합류한 업계 다수의 성공 경험을 보유한 디렉터님과 함께, 세상을 즐겁게 하기 위한 동료들을 찾고 있습니다. 초기 제작부터 게임 서비스 단계까지 전 과정을 구성원 모두에게 공유하며, 이를 통해 다른 게임 스튜디오와 차별화된 성장의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 로켓단게임즈는 팀스파르타의 지원을 받고 있는 탄탄한 게임 스튜디오입니다. 게임에 대한 애정과 제작 역량을 모두 겸비한 동료들과 함께 더 멋진 게임을 마음껏 만들고 싶은 분이라면, '로켓단게임즈'가 꼭 맞는 곳일 겁니다. 아직은 꿈일 뿐이지만 최소한 매출 1천억 원 이상의 스튜디오가 될 때까지, 그만둘 생각은 없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온전히 나의 구상을 게임에 담아내는 경험을 원하신다면,

🚀로켓단게임즈에 올라타세요!



💭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 게임 퍼포먼스 마케터는 이런 성장을 할 수 있어요

  • 로켓단 게임즈에서는 매월 평균 1개 이상 게임을 출시하고 있으며, 정식 출시되는 게임의 경우 최소 1억 이상 규모의 마케팅 예산을 운영해 보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로켓단 게임즈는 글로벌로 가장 큰 시장 규모를 가진 캐주얼 장르 게임들을 제작하고 있어, 국내에만 한정되지 않고, 글로벌로 마케팅 액션을 실행해 볼 수 있습니다.
  • 로켓단 게임즈는 작지만 빠르게 움직이며, 마케터는 단순한 ‘광고 운영자’가 아니라 광고 전략부터 크리에이티브 성과 분석까지 마케팅의 전 과정을 주도적으로 설계하여 실행하실 수 있습니다.
  • 중-장기 마케팅 액션에 대한 경험을 얻어갈 수 있어요. 실제 스타 디펜스라는 게임에서는 6개월 이상 마케팅을 지속하고 있고, 중장기적으로 한 타이틀에 100억 이상 마케팅 비용을 지출하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 합류하면 이런 업무를 해요

  • 모바일 게임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
  • Meta, Google 등 주요 광고 채널을 통해 캠페인 기획, 세팅, 운영, 최적화를 주도하며 업무합니다.
  • 예산 관리 및 성과 공유
  • 마케팅 예산을 효율적으로 배분하고 관리하며, 정기적인 성과 분석 리포트를 통해 의사 결정합니다.
  • 데이터 드리븐 성과 분석
  •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마케팅 성과를 모니터링 및 분석하고, 인사이트 기반의 최적화 업무를 수행합니다.
  • 크리에이티브 전략 및 소재 기획
  • 게임 특성과 타겟 유저를 고려한 마케팅 크리에이티브를 기획하여 캠페인 성과를 극대화합니다.



🔎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 1년 이상의 모바일 게임 UA 경험이 있는 분
  • 주요 광고 채널 (Meta, Google 등) 운영 경험이 있는 분
  • Firebase, Appsflyer등 데이터 분석 툴 사용 경험이 있는 분
  • 데이터 기반으로 캠페인을 분석하고 최적화한 경험이 있는 분



👍 이런 분이라면 더 좋아요

  • 글로벌 캠페인 운영 경험이 있는 분
  • 광고 성과 향상을 위한 크리에이티브(소재) 방향성 제안 및 제작팀과 유연한 협업이 가능한 분
  • 월 3억 이상 마케팅 비용을 집행해 본 경험이 있는 분
  • 마케팅 KPI 수립이 가능한 분



📝 채용 정보를 알려드려요

  • 고용 형태 : 정규직
  • 경력 사항 : 1년~5년
  • 제출 서류 : 이력서(필수), 포트폴리오(선택)

※ 서류 작성 시, 연봉 관련 정보는 제외한 후 제출 부탁드립니다.



🚢 합류 여정을 안내드려요

  • 서류 전형 > 전화 인터뷰 (10분) > 동료 인터뷰 (40분) > 리더 인터뷰 (40분) > 최종 합격
  • 지원자의 강점과 적합성을 깊이 이해하기 위해 다양한 전형을 운영하고 있으며, 각 전형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신속한 진행을 통하여 지원자분의 부담을 줄여드리고 있습니다.
  • 지원 시 일주일 이내로 합격 여부와 관계 없이 메시지를 전달 드릴 예정입니다.
  • 팀스파르타 채용 과정이 궁금하다면? 🔗 팀스파르타 채용문답 살펴보기



[참고 사항]

  • 채용 완료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지원서 내용 중 허위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정규직 채용의 경우 3개월의 온보딩(수습기간)이 진행됩니다.
  • 수습기간에도 급여는 동일하게 100% 지급됩니다.
  • 지원 관련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피플팀([email protected])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은 FAQ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지원 전 궁금증과 고민, 콜챗으로 모두 타파해드립니다!"

부담 없이 신청해주시면, 포지션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함께 팀스파르타의 조직 문화, 비전에 대해 상세히 답변해드릴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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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켓단게임즈] 게임 퍼포먼스 마케터

🚀 로켓단게임즈를 ​소개해요


"꾸준한 ​개발 ​리소스를 활용해 ​중타 이상의 다작을 할 ​수 ​있다면,

이를 ​모아 성공에 준하는 ​규모를 만들 ​수 ​있지 않을까?"


  • 일반적으로 ​게임 ​산업은 ​블록버스터 중심으로 운영되지만, ​로켓단게임즈는 ​다른 접근 방식을 ​채택합니다. ​로켓단게임즈는 ​글로벌로 워킹하기 위해 ​캐주얼 장르의 ​게임을 ​다양하게 도전하고 ​있습니다. 24년도 ​말에 ​'탑 서바이벌 : ​타워 디펜스', ​'The Last Food Outpost' 등 신규 게임 MVP를 제작 했으며, 25년도에는 ‘스타 디펜스’ 게임을 글로벌 출시하여 대한민국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앱/게임 부문 1위를 달성하였습니다. 현재는 디펜스, 머지, 퍼즐 등 다양한 캐주얼 게임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 이제 로켓단게임즈는 그동안의 제작 경험과 새롭게 합류한 업계 다수의 성공 경험을 보유한 디렉터님과 함께, 세상을 즐겁게 하기 위한 동료들을 찾고 있습니다. 초기 제작부터 게임 서비스 단계까지 전 과정을 구성원 모두에게 공유하며, 이를 통해 다른 게임 스튜디오와 차별화된 성장의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 로켓단게임즈는 팀스파르타의 지원을 받고 있는 탄탄한 게임 스튜디오입니다. 게임에 대한 애정과 제작 역량을 모두 겸비한 동료들과 함께 더 멋진 게임을 마음껏 만들고 싶은 분이라면, '로켓단게임즈'가 꼭 맞는 곳일 겁니다. 아직은 꿈일 뿐이지만 최소한 매출 1천억 원 이상의 스튜디오가 될 때까지, 그만둘 생각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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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로켓단 게임즈에서는 매월 평균 1개 이상 게임을 출시하고 있으며, 정식 출시되는 게임의 경우 최소 1억 이상 규모의 마케팅 예산을 운영해 보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로켓단 게임즈는 글로벌로 가장 큰 시장 규모를 가진 캐주얼 장르 게임들을 제작하고 있어, 국내에만 한정되지 않고, 글로벌로 마케팅 액션을 실행해 볼 수 있습니다.
  • 로켓단 게임즈는 작지만 빠르게 움직이며, 마케터는 단순한 ‘광고 운영자’가 아니라 광고 전략부터 크리에이티브 성과 분석까지 마케팅의 전 과정을 주도적으로 설계하여 실행하실 수 있습니다.
  • 중-장기 마케팅 액션에 대한 경험을 얻어갈 수 있어요. 실제 스타 디펜스라는 게임에서는 6개월 이상 마케팅을 지속하고 있고, 중장기적으로 한 타이틀에 100억 이상 마케팅 비용을 지출하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 합류하면 이런 업무를 해요

  • 모바일 게임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
  • Meta, Google 등 주요 광고 채널을 통해 캠페인 기획, 세팅, 운영, 최적화를 주도하며 업무합니다.
  • 예산 관리 및 성과 공유
  • 마케팅 예산을 효율적으로 배분하고 관리하며, 정기적인 성과 분석 리포트를 통해 의사 결정합니다.
  • 데이터 드리븐 성과 분석
  •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마케팅 성과를 모니터링 및 분석하고, 인사이트 기반의 최적화 업무를 수행합니다.
  • 크리에이티브 전략 및 소재 기획
  • 게임 특성과 타겟 유저를 고려한 마케팅 크리에이티브를 기획하여 캠페인 성과를 극대화합니다.



🔎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 1년 이상의 모바일 게임 UA 경험이 있는 분
  • 주요 광고 채널 (Meta, Google 등) 운영 경험이 있는 분
  • Firebase, Appsflyer등 데이터 분석 툴 사용 경험이 있는 분
  • 데이터 기반으로 캠페인을 분석하고 최적화한 경험이 있는 분



👍 이런 분이라면 더 좋아요

  • 글로벌 캠페인 운영 경험이 있는 분
  • 광고 성과 향상을 위한 크리에이티브(소재) 방향성 제안 및 제작팀과 유연한 협업이 가능한 분
  • 월 3억 이상 마케팅 비용을 집행해 본 경험이 있는 분
  • 마케팅 KPI 수립이 가능한 분



📝 채용 정보를 알려드려요

  • 고용 형태 : 정규직
  • 경력 사항 : 1년~5년
  • 제출 서류 : 이력서(필수), 포트폴리오(선택)

※ 서류 작성 시, 연봉 관련 정보는 제외한 후 제출 부탁드립니다.



🚢 합류 여정을 안내드려요

  • 서류 전형 > 전화 인터뷰 (10분) > 동료 인터뷰 (40분) > 리더 인터뷰 (40분) > 최종 합격
  • 지원자의 강점과 적합성을 깊이 이해하기 위해 다양한 전형을 운영하고 있으며, 각 전형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신속한 진행을 통하여 지원자분의 부담을 줄여드리고 있습니다.
  • 지원 시 일주일 이내로 합격 여부와 관계 없이 메시지를 전달 드릴 예정입니다.
  • 팀스파르타 채용 과정이 궁금하다면? 🔗 팀스파르타 채용문답 살펴보기



[참고 사항]

  • 채용 완료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지원서 내용 중 허위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정규직 채용의 경우 3개월의 온보딩(수습기간)이 진행됩니다.
  • 수습기간에도 급여는 동일하게 100% 지급됩니다.
  • 지원 관련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피플팀([email protected])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은 FAQ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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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담 없이 신청해주시면, 포지션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함께 팀스파르타의 조직 문화, 비전에 대해 상세히 답변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