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2023-06-29

"일상 속에 코딩을 유머로 녹이다"

팀스파르타, 코딩에 대한 심리적 장벽 낮추는

‘코딩의 효능' 브랜드 캠페인 실시

- 팀스파르타, 2023 브랜드 캠페인 ‘코딩의 효능’ 전개.. ‘코딩을 일상으로' 메시지 전달

- 오는 7월 10일까지 100% 당첨 랜덤 뽑기 이벤트 진행..매일 치킨 50마리 증정 

- 교대역, 선릉역 등 서울 역사 12곳 옥외광고 및 유튜브 공개.. ‘코딩의 효능’ 재치 있게 표현해 코딩에 대한 심리적 장벽 낮춰

에듀테크 스타트업 팀스파르타(대표 이범규)가 사람들의 코딩에 대한 심리적 장벽을 낮추기 위한 ‘코딩의 효능'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코딩의 효능' 캠페인은 지하철 옥외광고와 스파르타코딩클럽 유튜브 및 소셜미디어 채널 등을 통해 오는 7월 중순까지 진행된다. 캠페인에는 “코딩을 꾸준히 섭취하면 업무 능력이 향상되어 커리어 성장 발육을 촉진한다”와 같이 코딩을 배우면 좋은 점들을 재치 있는 문구로 표현함으로써 ‘코딩을 일상으로’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한다.


팀스파르타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스파르타코딩클럽' 홈페이지 내 100% 당첨 랜덤 뽑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7월 10일까지 실시되는 랜덤 뽑기 이벤트는 스파르타코딩클럽 회원이라면 누구나 팀스파르타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선물도 선사한다. 매일 낮 12시마다 코딩의 효능이 담긴 뚝배기를 한 번씩 열어볼 수 있으며, 매일 50명씩 무작위로 선별해 ‘치킨 한 마리 교환권’을 선물한다. 그 외에도 스파르타코딩클럽 수강 할인권, 가벼운 간식거리들도 증정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라도 지인에게 이벤트 페이지 링크를 공유하면 추가로 한 번 더 뽑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코딩의 효능’ 이벤트는 시작한 지 8일 만에 누적 참여 건수 6만 8천여건을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참여자들에게는 스파르타코딩클럽 수강 할인권을 제외하고 현재까지 총 1만 4824건의 상품이 지급됐다.


팀스파르타 이범규 대표는 “팀스파르타의 2023년 브랜드 캠페인은 ‘코딩을 일상으로’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일관되게 전달하고자 한다”며 “코딩 왕초보 대상 온라인 코딩 강의 ‘스파르타코딩클럽’이 앞장서서 코딩 시장의 저변을 넓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팀스파르타의 ‘스파르타코딩클럽’은 누구나 쉽게 코딩을 접할 수 있도록 ‘직장인 필수 코딩 용어 해설', ‘ChatGPT로 10분 만에 웹사이트 만들기' 등의 무료 강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코딩 입문자를 위한 실습형 커리큘럼과 ‘찐한관리'라고 불리는 밀착형 관리의 우수성 등을 인정 받아 소비자가 직접 뽑은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 팀스파르타의 새로운 소식을 함께 만들어 가고 싶다면?

made with Greet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