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les Manager Intern (채용 연계형)
직군세일즈
경력사항신입
고용형태인턴
근무지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44길 8, 12-13층
마감기한2024년 07월 07일

🧚‍♀️ 팀스파르타 CX팀을 소개해요

  • '누구나 큰일 낼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팀스파르타의 CX팀은 고객이 팀스파르타의 제품을 경험하며 크고 작은 성공 경험을 만들어낼 수 있도록 돕는 팀입니다.
  • 고객과 가장 가까이에서 밀접하게 소통하며, 대화를 통해 그들의 니즈와 페인포인트를 발굴해냅니다. 고객이 원하는 것은 무엇일지 진정성있게 고민하고, 프로덕트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를 바탕으로 고객의 만족을 최상으로 이끌어낼 수 있는 제품을 세일즈합니다. 또한 상담을 통해 수집한 목소리를 바탕으로 고객들이 팀스파르타 제품을 통해 긍정적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프로덕트 개선을 추진하는 역할을 맡습니다. CX와 세일즈, 서비스 기획 역량을 모두 키워나갈 수 있으며, 이 모든 과정의 기반이 되는 고객 중심적인 사고를 진하게 경험하게 되는 포지션입니다.
  • '고객 성공'이라는 가치에 공감하고 능동적으로 고객 경험을 만들어갈 수 있는 분, 팀의 성장을 위해 함께 몰입할 수 있는 분과 함께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 합류하면 이런 업무를 해요

  • 고객과의 대화를 통해 니즈와 페인포인트를 발굴해내고, 이에 기반한 세일즈 전략을 수립해 액션을 추진합니다.
  • 채널톡, 전화, 메일, 오프라인 대면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인/아웃바운드 세일즈 액션을 진행합니다.
  • 세일즈 노하우를 바탕으로 파트타임 세일즈 매니저님들을 교육하며 세일즈 퀄리티를 관리합니다.



🔎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는 솔루션 제시 = 세일즈"라는 팀스파르타의 세일즈 철학에 함께할 수 있는 분
  • 전략적 사고를 바탕으로 고객 상황에 맞는 솔루션 제안과, 구매전환을 이끌어낼 수 있는 분
  •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러닝을 찾아 빠르게 다음 도전에 나설 수 있는 담대한 분
  • 긍정적인 에너지와 공감 능력,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바탕으로 고객과 친근하게 소통할 수 있는 분
  • 목표와 문제 해결을 위해 파고드는 집요함을 갖추신 분
  • 회고와 피드백을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성장하실 수 있는 분



👍 이런 분이라면 더 좋아요

  • 고객상담, 서비스, 세일즈 등 고객과의 접점에서 고객과 소통한 경험이 있는 분
  • 스타트업에서의 업무 경험이 있거나 관심이 있으신 분



💬  함께할 동료가 전하는 말이에요

"팀스파르타의 CX 매니저 이다희입니다. 저는 매일 스파르타코딩클럽, 항해99 등 팀스파르타의 다양한 프로덕트의 고객을 만나고 소통하며 ‘성장하는 조직’을 온몸으로 느끼고 있습니다.


팀스파르타는 빠르게 실패하고 또 도전하는 조직입니다. CX팀은 조직의 역동적인 성장을 함께하는 과정에서 프로덕트와 고객을 유연하게 연결하고자 노력하는 동시에, 고객 경험이 매끄럽고 만족스러울 수 있도록 서포트하는 일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CX 매니저는 비즈니스와 동떨어진 직무가 아니라, 고객과 조직 사이에서 비즈니스의 성장을 이끌어가는 역할이라고 생각합니다.


팀스파르타에 오신다면, 고객 중심적인 사고를 키우실 수 있습니다. 제품과 고객에 누구보다 진심인 조직이기에, 단순한 문의 응대를 넘어 프로덕트와 비즈니스를 고민하고 개선하는 경험에 목마른 분께는 꼭 맞는 곳일 거라고 생각합니다. 가파르게 성장하는 비즈니스의 고객 전문가를 꿈꾸는 분과 열정 있게 일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 합류 여정을 안내드려요

  • 서류 전형 > 화상 인터뷰 > 대면 인터뷰(실무+컬쳐핏) > 최종 합격
  • 지원 시 일주일 이내로 합격 여부와 관계 없이 메시지를 전달 드릴 예정입니다.
  • 채용절차는 상황에 따라 일부 전형이 생략되거나 추가될 수 있습니다.
  • 제출 서류 : 이력서(필수), 포트폴리오(선택)



✔️ 참고해 주세요

  • 본 채용 공고는 2024년 7월 7일 일요일에 마감되며, 채용 완료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인턴 기간은 3개월입니다.
  • 해당 포지션은 채용연계형 인턴으로, 인턴기간 중 직무 적합성 및 컬쳐핏 리뷰를 거쳐 정규직 전환 검토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 지원서 내용 중 허위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지원 관련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피플팀(people@teamsparta.co)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은 FAQ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팀스파르타에 대해 더 궁금하다면?

📌 팀블로그 살펴보기

📌 '팀스파르타 코드북' 자세히 보기

📌 링크드인 구경하기

공유하기
Sales Manager Intern (채용 연계형)

🧚‍♀️ 팀스파르타 CX팀을 소개해요

  • '누구나 큰일 낼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팀스파르타의 CX팀은 고객이 팀스파르타의 제품을 경험하며 크고 작은 성공 경험을 만들어낼 수 있도록 돕는 팀입니다.
  • 고객과 가장 가까이에서 밀접하게 소통하며, 대화를 통해 그들의 니즈와 페인포인트를 발굴해냅니다. 고객이 원하는 것은 무엇일지 진정성있게 고민하고, 프로덕트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를 바탕으로 고객의 만족을 최상으로 이끌어낼 수 있는 제품을 세일즈합니다. 또한 상담을 통해 수집한 목소리를 바탕으로 고객들이 팀스파르타 제품을 통해 긍정적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프로덕트 개선을 추진하는 역할을 맡습니다. CX와 세일즈, 서비스 기획 역량을 모두 키워나갈 수 있으며, 이 모든 과정의 기반이 되는 고객 중심적인 사고를 진하게 경험하게 되는 포지션입니다.
  • '고객 성공'이라는 가치에 공감하고 능동적으로 고객 경험을 만들어갈 수 있는 분, 팀의 성장을 위해 함께 몰입할 수 있는 분과 함께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 합류하면 이런 업무를 해요

  • 고객과의 대화를 통해 니즈와 페인포인트를 발굴해내고, 이에 기반한 세일즈 전략을 수립해 액션을 추진합니다.
  • 채널톡, 전화, 메일, 오프라인 대면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인/아웃바운드 세일즈 액션을 진행합니다.
  • 세일즈 노하우를 바탕으로 파트타임 세일즈 매니저님들을 교육하며 세일즈 퀄리티를 관리합니다.



🔎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는 솔루션 제시 = 세일즈"라는 팀스파르타의 세일즈 철학에 함께할 수 있는 분
  • 전략적 사고를 바탕으로 고객 상황에 맞는 솔루션 제안과, 구매전환을 이끌어낼 수 있는 분
  •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러닝을 찾아 빠르게 다음 도전에 나설 수 있는 담대한 분
  • 긍정적인 에너지와 공감 능력,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바탕으로 고객과 친근하게 소통할 수 있는 분
  • 목표와 문제 해결을 위해 파고드는 집요함을 갖추신 분
  • 회고와 피드백을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성장하실 수 있는 분



👍 이런 분이라면 더 좋아요

  • 고객상담, 서비스, 세일즈 등 고객과의 접점에서 고객과 소통한 경험이 있는 분
  • 스타트업에서의 업무 경험이 있거나 관심이 있으신 분



💬  함께할 동료가 전하는 말이에요

"팀스파르타의 CX 매니저 이다희입니다. 저는 매일 스파르타코딩클럽, 항해99 등 팀스파르타의 다양한 프로덕트의 고객을 만나고 소통하며 ‘성장하는 조직’을 온몸으로 느끼고 있습니다.


팀스파르타는 빠르게 실패하고 또 도전하는 조직입니다. CX팀은 조직의 역동적인 성장을 함께하는 과정에서 프로덕트와 고객을 유연하게 연결하고자 노력하는 동시에, 고객 경험이 매끄럽고 만족스러울 수 있도록 서포트하는 일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CX 매니저는 비즈니스와 동떨어진 직무가 아니라, 고객과 조직 사이에서 비즈니스의 성장을 이끌어가는 역할이라고 생각합니다.


팀스파르타에 오신다면, 고객 중심적인 사고를 키우실 수 있습니다. 제품과 고객에 누구보다 진심인 조직이기에, 단순한 문의 응대를 넘어 프로덕트와 비즈니스를 고민하고 개선하는 경험에 목마른 분께는 꼭 맞는 곳일 거라고 생각합니다. 가파르게 성장하는 비즈니스의 고객 전문가를 꿈꾸는 분과 열정 있게 일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 합류 여정을 안내드려요

  • 서류 전형 > 화상 인터뷰 > 대면 인터뷰(실무+컬쳐핏) > 최종 합격
  • 지원 시 일주일 이내로 합격 여부와 관계 없이 메시지를 전달 드릴 예정입니다.
  • 채용절차는 상황에 따라 일부 전형이 생략되거나 추가될 수 있습니다.
  • 제출 서류 : 이력서(필수), 포트폴리오(선택)



✔️ 참고해 주세요

  • 본 채용 공고는 2024년 7월 7일 일요일에 마감되며, 채용 완료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인턴 기간은 3개월입니다.
  • 해당 포지션은 채용연계형 인턴으로, 인턴기간 중 직무 적합성 및 컬쳐핏 리뷰를 거쳐 정규직 전환 검토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 지원서 내용 중 허위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지원 관련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피플팀(people@teamsparta.co)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은 FAQ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팀스파르타에 대해 더 궁금하다면?

📌 팀블로그 살펴보기

📌 '팀스파르타 코드북' 자세히 보기

📌 링크드인 구경하기

직군세일즈
경력사항신입
고용형태인턴
근무지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44길 8, 12-13층
마감기한2024년 07월 07일
공유하기
made with Greet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