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집중채용] 그로스 마케터 (B2B)
구분B2B 기업교육
직군마케팅
경력사항경력 2~4년
고용형태정규직
근무지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44길 8, 12F
마감기한2024년 12월 23일

🔥 팀스파르타는 마케팅팀 집중 채용 중! ~12.23(월) 🔥

팀스파르타 마케팅팀은 더 많은 사람들이 '코딩'과 친해질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합니다.

코딩문학제, 항해커톤, 코딩의 날 팝업스토어 등 신선한 아이디어로 세상에 코딩의 가치를 전파하고 있는데요.

IT를 도구로 큰일 내는 사람들이 더 많아지도록, 각자의 자리에서 마케팅 액션을 실행해주실 분을 찾습니다.

특별히, 이번 집중 채용 지원자 분들께는 빠르고, 와우하고, 진정성 있는 채용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 오직 집중 채용 기간에만 제공! "빠우성 지원 혜택" 보러가기



📈 팀스파르타의 Growth Marketer를 소개해요

팀스파르타 Growth Marketing의 목적은 "비즈니스의 성공 방정식을 찾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비즈니스 전반과 매체에 대한 이해를 기반으로 전략적으로 사고하며, 획기적인 시도와 그릿(GRIT)을 바탕으로 내가 맡은 일을 어떻게든 성공으로 만들어내는 투지를 토대로 일합니다.



🎁 그로스 마케터(B2B)는 이런 경험을 얻을 수 있어요

  • 디지털 매체 집행에만 국한되지 않는 다양한 마케팅 액션을 실행해볼 수 있습니다. '말이 되는 액션'이라면 무엇이든 열려 있어요. (🔗 여기에서 팀스파르타만의 색다른 마케팅 시도를 좀 더 구경해볼 수 있답니다!) 높은 자유도를 바탕으로 주도적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해 볼 수 있다는 점이 매력이라고 생각해요.
  • 유입부터 제품 내 퍼널까지 AARRR '전반'의 과정에 관여하며 깊이 있는 관점으로 문제를 해결해 볼 수 있어요. 일부 퍼널에 국한되지 않고 사업부와 긴밀하게 소통하며, 전체 퍼널의 관점에서 인사이트를 얻어낼 수 있습니다.
  • 중-장기 마케팅 액션에 대한 경험을 얻어갈 수 있어요. 현재의 팀스파르타는 0 to 1의 단계를 지나, 10 to 100의 과정에 놓여있다고 생각하는데요. 비즈니스와 브랜드가 더욱 오래 성장과 성공을 유지할 수 있도록, 장기적인 로드맵을 그려나가며 필요한 액션을 정의하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 팀스파르타 마케팅팀에 대해 더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팀스파르타만의 마케팅비 효율화 전략, 재미있는 마케팅 액션 등을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




🧑‍💻 합류하면 이런 업무를 해요

  • 기업교육(B2B) 프로덕트의 타겟 고객 페르소나를 구체화하고, Acquisition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합니다.
  • 기업교육 프로덕트 : https://b2b.spartacodingclub.kr/
  • 시장 분석과 마케팅 액션에서 얻은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비즈니스의 지속적 성장을 위한 마케팅 로드맵을 설계합니다.
  • 데이터를 기반으로 채널/캠페인별 광고 성과를 분석하고, Paid 마케팅의 효율을 극대화합니다.
  • Meta, Google, SA 등 Self-Serving 매체를 운영하며, 적합한 매체 전략을 수립하고 유입 채널을 발굴해 나갑니다.
  • AARRR 퍼널을 그로스 하기 위해 유관 부서와 함께 가설을 세우고, 실험을 통해 적극적으로 개선해 나갑니다.



🔎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 퍼포먼스, 그로스 마케팅 경력 3년 혹은 그에 준하는 유관 경력이 있는 분
  • 기업 고객을 유치하는 B2B 마케팅을 해보신 분
  • 가설과 데이터를 통해 핵심 문제를 정의하고 해결 방안을 도출해 내는 역량이 있는 분
  • 지표를 세우는 목적성과 ROAS, CAC 등 지표 간 상관관계를 이해하고 계신 분
  • Meta, Google, SA 등 광고 캠페인을 직접 운영해 보신 분
  • GTM, 서버 데이터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마케팅을 위한 데이터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는 분



👍 이런 분이라면 더 좋아요

  • SA를 집중적으로 1년 이상 운영해보신 분
  • 고관여 프로덕트의 퍼널을 개발자, PM 등 타 직군과 함께 개선해본 경험이 있는 분
  • 광고 콘텐츠 기획 및 제작, CRM 마케팅, 제휴 업무 등 다양한 마케팅 실무 경험이 있는 분
  • 디지털 광고 외의 오프라인 매체를 운영해본 경험이 있는 분



⚒️ 사용하는 툴은 아래와 같아요

  • 반드시 사용할 줄 알아야 하는 툴 : 엑셀, 구글 스프레드 시트
  • 데이터 분석 : GA4, Amplitude, Redash, DBeaver
  • 업무 효율화/자동화 : Zapier



🚢 합류 여정을 안내드려요

  • 서류 전형 > 화상 인터뷰 > 동료 인터뷰 > 리더 인터뷰 > 최종 합격
  • 지원 시 일주일 이내로 합격 여부와 관계 없이 메시지를 전달 드릴 예정입니다.
  • 채용절차는 상황에 따라 일부 전형이 생략되거나 추가될 수 있습니다.
  • 제출 서류 : 이력서(필수), 포트폴리오(필수)
  • 포트폴리오는 단순히 액션과 성과를 나열하는 것이 아니라, 문제 정의솔루션, 그에 따른 결과를 담아주세요.
  • 어떤 가설과 생각을 가지고 액션을 취했는지에 대해 지원자분이 생각하시는 논리 구조를 확인하고 싶습니다 :)
  • 팀스파르타 채용 과정이 궁금하다면? 🔗 팀스파르타 채용문답 살펴보기



[참고 사항]

  • 채용 완료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지원서 내용 중 허위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정규직 채용의 경우 3개월의 온보딩(수습기간)이 진행됩니다.
  • 수습기간에도 급여는 동일하게 100% 지급됩니다.
  • 지원 관련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피플팀(people@teamsparta.co)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은 FAQ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지원 전 궁금증과 고민, 콜챗으로 모두 타파해드립니다!"

부담 없이 신청해주시면, 포지션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함께 팀스파르타의 조직 문화, 비전에 대해 상세히 답변해드릴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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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집중채용] 그로스 마케터 (B2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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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스파르타 마케팅팀은 더 많은 사람들이 '코딩'과 친해질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합니다.

코딩문학제, 항해커톤, 코딩의 날 팝업스토어 등 신선한 아이디어로 세상에 코딩의 가치를 전파하고 있는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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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별히, 이번 집중 채용 지원자 분들께는 빠르고, 와우하고, 진정성 있는 채용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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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로스 마케터(B2B)는 이런 경험을 얻을 수 있어요

  • 디지털 매체 집행에만 국한되지 않는 다양한 마케팅 액션을 실행해볼 수 있습니다. '말이 되는 액션'이라면 무엇이든 열려 있어요. (🔗 여기에서 팀스파르타만의 색다른 마케팅 시도를 좀 더 구경해볼 수 있답니다!) 높은 자유도를 바탕으로 주도적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해 볼 수 있다는 점이 매력이라고 생각해요.
  • 유입부터 제품 내 퍼널까지 AARRR '전반'의 과정에 관여하며 깊이 있는 관점으로 문제를 해결해 볼 수 있어요. 일부 퍼널에 국한되지 않고 사업부와 긴밀하게 소통하며, 전체 퍼널의 관점에서 인사이트를 얻어낼 수 있습니다.
  • 중-장기 마케팅 액션에 대한 경험을 얻어갈 수 있어요. 현재의 팀스파르타는 0 to 1의 단계를 지나, 10 to 100의 과정에 놓여있다고 생각하는데요. 비즈니스와 브랜드가 더욱 오래 성장과 성공을 유지할 수 있도록, 장기적인 로드맵을 그려나가며 필요한 액션을 정의하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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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스파르타만의 마케팅비 효율화 전략, 재미있는 마케팅 액션 등을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




🧑‍💻 합류하면 이런 업무를 해요

  • 기업교육(B2B) 프로덕트의 타겟 고객 페르소나를 구체화하고, Acquisition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합니다.
  • 기업교육 프로덕트 : https://b2b.spartacodingclub.kr/
  • 시장 분석과 마케팅 액션에서 얻은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비즈니스의 지속적 성장을 위한 마케팅 로드맵을 설계합니다.
  • 데이터를 기반으로 채널/캠페인별 광고 성과를 분석하고, Paid 마케팅의 효율을 극대화합니다.
  • Meta, Google, SA 등 Self-Serving 매체를 운영하며, 적합한 매체 전략을 수립하고 유입 채널을 발굴해 나갑니다.
  • AARRR 퍼널을 그로스 하기 위해 유관 부서와 함께 가설을 세우고, 실험을 통해 적극적으로 개선해 나갑니다.



🔎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 퍼포먼스, 그로스 마케팅 경력 3년 혹은 그에 준하는 유관 경력이 있는 분
  • 기업 고객을 유치하는 B2B 마케팅을 해보신 분
  • 가설과 데이터를 통해 핵심 문제를 정의하고 해결 방안을 도출해 내는 역량이 있는 분
  • 지표를 세우는 목적성과 ROAS, CAC 등 지표 간 상관관계를 이해하고 계신 분
  • Meta, Google, SA 등 광고 캠페인을 직접 운영해 보신 분
  • GTM, 서버 데이터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마케팅을 위한 데이터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는 분



👍 이런 분이라면 더 좋아요

  • SA를 집중적으로 1년 이상 운영해보신 분
  • 고관여 프로덕트의 퍼널을 개발자, PM 등 타 직군과 함께 개선해본 경험이 있는 분
  • 광고 콘텐츠 기획 및 제작, CRM 마케팅, 제휴 업무 등 다양한 마케팅 실무 경험이 있는 분
  • 디지털 광고 외의 오프라인 매체를 운영해본 경험이 있는 분



⚒️ 사용하는 툴은 아래와 같아요

  • 반드시 사용할 줄 알아야 하는 툴 : 엑셀, 구글 스프레드 시트
  • 데이터 분석 : GA4, Amplitude, Redash, DBeaver
  • 업무 효율화/자동화 : Zapier



🚢 합류 여정을 안내드려요

  • 서류 전형 > 화상 인터뷰 > 동료 인터뷰 > 리더 인터뷰 > 최종 합격
  • 지원 시 일주일 이내로 합격 여부와 관계 없이 메시지를 전달 드릴 예정입니다.
  • 채용절차는 상황에 따라 일부 전형이 생략되거나 추가될 수 있습니다.
  • 제출 서류 : 이력서(필수), 포트폴리오(필수)
  • 포트폴리오는 단순히 액션과 성과를 나열하는 것이 아니라, 문제 정의솔루션, 그에 따른 결과를 담아주세요.
  • 어떤 가설과 생각을 가지고 액션을 취했는지에 대해 지원자분이 생각하시는 논리 구조를 확인하고 싶습니다 :)
  • 팀스파르타 채용 과정이 궁금하다면? 🔗 팀스파르타 채용문답 살펴보기



[참고 사항]

  • 채용 완료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지원서 내용 중 허위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정규직 채용의 경우 3개월의 온보딩(수습기간)이 진행됩니다.
  • 수습기간에도 급여는 동일하게 100% 지급됩니다.
  • 지원 관련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피플팀(people@teamsparta.co)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은 FAQ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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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담 없이 신청해주시면, 포지션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함께 팀스파르타의 조직 문화, 비전에 대해 상세히 답변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