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르타 인턴즈 3기] 모바일 게임 디자이너(UI/UX, 원화, 연출)
직군게임 디자인
경력사항신입
고용형태-
근무지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2동 706-19, 12층

📢 스파르타 인턴즈 프로그램 안내

스파르타 인턴즈 프로그램은 청년구직자에게 기업에서 직무 역량을 쌓을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팀스파르타와 함께 원하는 실무 경험 쌓고, 취업 지원까지 받아가세요! 

  • 사전직무교육 (2주) + 일경험 (12주) + 취업지원 (4주)
  • 스파르타 인턴즈 프로그램 더 자세히 알아보기 (링크)



🧑‍💻 이런 경험을 쌓을 수 있어요

👉 로켓단 게임즈(팀스파르타 게임팀) 의 디자이너로 프로젝트에 참여합니다. 기획자, 개발자, 디렉터와의 협업을 통해 스토어에 게임 출시를 하고, 마케팅을 집행하여 CPI, D1 리텐션 등 실제 지표를 확인하며, 개선하는 경험을 가질 수 있습니다.


원화

  • 게임 트렌드에 맞는 모바일 2D 게임 원화를 제작합니다.
  • 팀과 함께 시장성 검증을 위한 컨셉과 아이디어를 직접 결정하고 실행합니다.

연출/이펙트

  • Unity에서 2D 캐주얼 게임의 이펙트 리소스를 제작합니다.
  • 사용자에게 더 좋은 경험을 전달할 수 있도록 연출 관점의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개선합니다.

UI/UX

  • 신규 모바일 게임에서 Unity를 활용해 2D 캐주얼 게임 UI를 제작합니다.
  • 게임을 제작하는 과정에서 사용자 경험을 더 좋게 만들기 위한 UX를 개선합니다.


각 분야에서 한 분씩 모시려고 하나, 희망하시는 경우 일경험 기간 동안 Cross-working 경험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원화와 연출/이펙트를 동시에 담당하실 수 있습니다. 지원 시 희망하시는 분야를 중복으로 체크해 주시면, 최종 합류 전 면담을 통해 담당 분야가 결정될 예정입니다.



🔎 이런 분에게 잘 맞아요

  • 원화: 드로잉 및 디자인 기본기를 바탕으로 북미 스타일의 트렌디한 디자인이 가능한 분
  • 연출: Unity 파티클 시스템 이펙트 제작, Animation 컴포넌트를 활용하여 애니메이션 제작이 가능한 분
  • UI/UX: 2D 캐주얼 그래픽, UI 작업이 가능하고, 모바일 환경의 GUI, UX에 대한 이해와 설계력을 보유한 분
  • 공통: 지적 겸손함을 갖춰, 회고와 피드백을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성장하실 수 있는 분
  • 공통: 타 직무와의 협업 경험이 있거나, 커뮤니케이션 역량이 있으신 분



👍 이런 분이라면 더 좋아요

  • 강한 실행력과 주도성을 바탕으로 한 문제 해결 능력이 있으신 분
  • 적극적인 레퍼런스 및 아이디어 제안이 가능한 분
  • 상용화된 모바일 게임 제작 경험이 있으신 분
  • 모바일 게임, 캐주얼 게임에 대한 높은 관심과 플레이 경험이 있으신 분



🚢 참여자 선발 프로세스

  • 서류전형 > 인터뷰(화상) > 최종합격
  • 지원 시 합격 여부와 관계 없이 메시지를 전달 드릴 예정입니다.



✔️ 참고해 주세요

  • 디자인 직무의 특성 상 포트폴리오를 제출해주시면 더욱 좋습니다.

대학 수업 과제, 대외 활동/개인 작업 등 사소한 것이라도 괜찮으니 지원자님의 역량을 파악할 수 있는 작업물을

부담 없이 제출 부탁드립니다.

  • 모집 완료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지원서 내용 중 허위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본 프로그램은 교육 프로그램으로 4대 보험 가입 및 경력 증명서 발급은 어려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지원 관련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피플팀(people@teamsparta.co)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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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파르타 인턴즈 3기] 모바일 게임 디자이너(UI/UX, 원화, 연출)

📢 스파르타 인턴즈 프로그램 안내

스파르타 인턴즈 프로그램은 청년구직자에게 기업에서 직무 역량을 쌓을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팀스파르타와 함께 원하는 실무 경험 쌓고, 취업 지원까지 받아가세요! 

  • 사전직무교육 (2주) + 일경험 (12주) + 취업지원 (4주)
  • 스파르타 인턴즈 프로그램 더 자세히 알아보기 (링크)



🧑‍💻 이런 경험을 쌓을 수 있어요

👉 로켓단 게임즈(팀스파르타 게임팀) 의 디자이너로 프로젝트에 참여합니다. 기획자, 개발자, 디렉터와의 협업을 통해 스토어에 게임 출시를 하고, 마케팅을 집행하여 CPI, D1 리텐션 등 실제 지표를 확인하며, 개선하는 경험을 가질 수 있습니다.


원화

  • 게임 트렌드에 맞는 모바일 2D 게임 원화를 제작합니다.
  • 팀과 함께 시장성 검증을 위한 컨셉과 아이디어를 직접 결정하고 실행합니다.

연출/이펙트

  • Unity에서 2D 캐주얼 게임의 이펙트 리소스를 제작합니다.
  • 사용자에게 더 좋은 경험을 전달할 수 있도록 연출 관점의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개선합니다.

UI/UX

  • 신규 모바일 게임에서 Unity를 활용해 2D 캐주얼 게임 UI를 제작합니다.
  • 게임을 제작하는 과정에서 사용자 경험을 더 좋게 만들기 위한 UX를 개선합니다.


각 분야에서 한 분씩 모시려고 하나, 희망하시는 경우 일경험 기간 동안 Cross-working 경험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원화와 연출/이펙트를 동시에 담당하실 수 있습니다. 지원 시 희망하시는 분야를 중복으로 체크해 주시면, 최종 합류 전 면담을 통해 담당 분야가 결정될 예정입니다.



🔎 이런 분에게 잘 맞아요

  • 원화: 드로잉 및 디자인 기본기를 바탕으로 북미 스타일의 트렌디한 디자인이 가능한 분
  • 연출: Unity 파티클 시스템 이펙트 제작, Animation 컴포넌트를 활용하여 애니메이션 제작이 가능한 분
  • UI/UX: 2D 캐주얼 그래픽, UI 작업이 가능하고, 모바일 환경의 GUI, UX에 대한 이해와 설계력을 보유한 분
  • 공통: 지적 겸손함을 갖춰, 회고와 피드백을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성장하실 수 있는 분
  • 공통: 타 직무와의 협업 경험이 있거나, 커뮤니케이션 역량이 있으신 분



👍 이런 분이라면 더 좋아요

  • 강한 실행력과 주도성을 바탕으로 한 문제 해결 능력이 있으신 분
  • 적극적인 레퍼런스 및 아이디어 제안이 가능한 분
  • 상용화된 모바일 게임 제작 경험이 있으신 분
  • 모바일 게임, 캐주얼 게임에 대한 높은 관심과 플레이 경험이 있으신 분



🚢 참여자 선발 프로세스

  • 서류전형 > 인터뷰(화상) > 최종합격
  • 지원 시 합격 여부와 관계 없이 메시지를 전달 드릴 예정입니다.



✔️ 참고해 주세요

  • 디자인 직무의 특성 상 포트폴리오를 제출해주시면 더욱 좋습니다.

대학 수업 과제, 대외 활동/개인 작업 등 사소한 것이라도 괜찮으니 지원자님의 역량을 파악할 수 있는 작업물을

부담 없이 제출 부탁드립니다.

  • 모집 완료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지원서 내용 중 허위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본 프로그램은 교육 프로그램으로 4대 보험 가입 및 경력 증명서 발급은 어려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지원 관련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피플팀(people@teamsparta.co)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