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X Manager 인턴 (채용연계형)
직군CX
경력사항신입
고용형태인턴
근무지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44길 8, 12-13층

🧚‍♀️ 팀스파르타 CX팀을 소개해요

  • 팀스파르타의 CX팀은 '누구나 큰일 낼 수 있도록' 고객의 성공을 돕는 팀입니다.
  • 고객과 가장 가까이에서 소통하며 고객의 고민과 문제를 파악합니다.
  • 전문성을 바탕으로 한 학습컨설팅/세일즈와, 고객 경험을 그로스 할 수 있는 서비스개선을 추진하는 역할을 합니다.
  • 고객 성공이라는 가치에 공감하고 능동적으로 고객 경험을 만들어갈 수 있는 분, 팀의 성장을 위해 함께 몰입할 수 있는 분과 함께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함께할 동료가 전하는 말이에요

" 팀스파르타의 CX 매니저 이다희입니다.

저는 매일 스파르타코딩클럽, 항해99 등 팀스파르타의 다양한 프로덕트의 고객을 만나고 소통하며 ‘성장하는 조직’을 온몸으로 느끼고 있습니다.팀스파르타는 빠르게 실패하고 또 도전하는 조직입니다. CX팀은 조직의 역동적인 성장을 함께하는 과정에서 프로덕트와 고객을 유연하게 연결하고자 노력하는 동시에, 고객 경험이 매끄럽고 만족스러울 수 있도록 서포트하는 일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CX매니저는 비즈니스와 동떨어진 직무가 아니라, 고객과 조직 사이에서 비즈니스의 성장을 이끌어가는 역할이라고 생각합니다.

팀스파르타에 오신다면, 고객 중심적인 사고를 키우실 수 있습니다. 제품과 고객에 누구보다 진심인 조직이기에, 단순한 문의 응대를 넘어 프로덕트와 비즈니스를 고민하고 개선하는 경험에 목마른 분께는 꼭 맞는 곳일 거라고 생각합니다. 가파르게 성장하는 비즈니스의 고객 전문가를 꿈꾸는 분과 열정 있게 일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 합류하면 이런 업무를 해요

  • 다양한 채널에서 수집되는 고객 문의 관리 (채널톡, 전화, 메일 등)
  • AI를 활용한 상담 운영 및 상담 QA
  • VOC 수집 및 CX 데이터 분석을 통한 프로덕트 개선 액션
  • 와우한 고객 경험을 위한 고객 관계 관리 (CRM) 액션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 긍정적인 에너지와 공감 능력을 바탕으로, 고객과 친근하게 소통할 수 있는 분
  • 고객의 어려움에 진심으로 공감하고, 고객의 목소리에 집중하는 사려 깊은 분
  • 문제 해결을 위해 파고드는 집요함을 갖추신 분
  • 회고와 피드백을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성장하실 수 있는 분



 이런 분이라면 더 좋아요

  • CS, 운영 등 고객과의 접점에서 고객과 소통한 경험이 있는 분
  • 대고객 세일즈 경험이 있는 분
  • 정성/정량적인 고객 분석을 통한 제품/서비스 개선 등에 참여해본 경험이 있는 분
  • 스타트업에서의 업무 경험이 있거나 관심이 있으신 분



 합류 여정을 안내드려요

  • 서류 전형 > 화상 인터뷰 > 대면 인터뷰 (실무 & 컬쳐핏) > 최종 합격
  • 지원 시 일주일 이내로 합격 여부와 관계 없이 메시지를 전달 드릴 예정입니다.
  • 채용절차는 상황에 따라 일부 전형이 생략되거나 추가될 수 있습니다.
  • 제출 서류 : 이력서(필수), 포트폴리오(선택)



 참고해 주세요

  • 인턴 기간은 3개월(협의 가능)입니다.
  • 해당 포지션은 채용연계형 인턴으로, 인턴기간 중 직무 적합성 및 컬쳐핏 리뷰를 거쳐 정규직 전환 검토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 채용 완료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지원서 내용 중 허위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지원 관련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피플팀(people@teamsparta.co)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팀스파르타에 대해 더 궁금하다면?

📌 팀블로그 살펴보기

📌 '팀스파르타 코드북' 자세히 보기

📌 링크드인 구경하기



🤔 이 공고를 보고 떠오르는 사람이 있다면?

팀스파르타 구성원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인재를 추천하실 수 있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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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팀스파르타의 CX팀은 '누구나 큰일 낼 수 있도록' 고객의 성공을 돕는 팀입니다.
  • 고객과 가장 가까이에서 소통하며 고객의 고민과 문제를 파악합니다.
  • 전문성을 바탕으로 한 학습컨설팅/세일즈와, 고객 경험을 그로스 할 수 있는 서비스개선을 추진하는 역할을 합니다.
  • 고객 성공이라는 가치에 공감하고 능동적으로 고객 경험을 만들어갈 수 있는 분, 팀의 성장을 위해 함께 몰입할 수 있는 분과 함께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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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팀스파르타의 CX 매니저 이다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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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문제 해결을 위해 파고드는 집요함을 갖추신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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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대고객 세일즈 경험이 있는 분
  • 정성/정량적인 고객 분석을 통한 제품/서비스 개선 등에 참여해본 경험이 있는 분
  • 스타트업에서의 업무 경험이 있거나 관심이 있으신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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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채용절차는 상황에 따라 일부 전형이 생략되거나 추가될 수 있습니다.
  • 제출 서류 : 이력서(필수), 포트폴리오(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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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인턴 기간은 3개월(협의 가능)입니다.
  • 해당 포지션은 채용연계형 인턴으로, 인턴기간 중 직무 적합성 및 컬쳐핏 리뷰를 거쳐 정규직 전환 검토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 채용 완료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지원서 내용 중 허위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지원 관련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피플팀(people@teamsparta.co)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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