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 팀스파르타의 CX 매니저 이다희입니다.
저는 매일 스파르타코딩클럽, 항해99 등 팀스파르타의 다양한 프로덕트의 고객을 만나고 소통하며 ‘성장하는 조직’을 온몸으로 느끼고 있습니다.팀스파르타는 빠르게 실패하고 또 도전하는 조직입니다. CX팀은 조직의 역동적인 성장을 함께하는 과정에서 프로덕트와 고객을 유연하게 연결하고자 노력하는 동시에, 고객 경험이 매끄럽고 만족스러울 수 있도록 서포트하는 일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CX매니저는 비즈니스와 동떨어진 직무가 아니라, 고객과 조직 사이에서 비즈니스의 성장을 이끌어가는 역할이라고 생각합니다.
팀스파르타에 오신다면, 고객 중심적인 사고를 키우실 수 있습니다. 제품과 고객에 누구보다 진심인 조직이기에, 단순한 문의 응대를 넘어 프로덕트와 비즈니스를 고민하고 개선하는 경험에 목마른 분께는 꼭 맞는 곳일 거라고 생각합니다. 가파르게 성장하는 비즈니스의 고객 전문가를 꿈꾸는 분과 열정 있게 일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 팀스파르타에 대해 더 궁금하다면?
🤔 이 공고를 보고 떠오르는 사람이 있다면?
팀스파르타 구성원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인재를 추천하실 수 있답니다.
추천해 주신 인재가 입사하면, 추천 보상금 100만 원을 드려요!
💭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 팀스파르타의 CX 매니저 이다희입니다.
저는 매일 스파르타코딩클럽, 항해99 등 팀스파르타의 다양한 프로덕트의 고객을 만나고 소통하며 ‘성장하는 조직’을 온몸으로 느끼고 있습니다.팀스파르타는 빠르게 실패하고 또 도전하는 조직입니다. CX팀은 조직의 역동적인 성장을 함께하는 과정에서 프로덕트와 고객을 유연하게 연결하고자 노력하는 동시에, 고객 경험이 매끄럽고 만족스러울 수 있도록 서포트하는 일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CX매니저는 비즈니스와 동떨어진 직무가 아니라, 고객과 조직 사이에서 비즈니스의 성장을 이끌어가는 역할이라고 생각합니다.
팀스파르타에 오신다면, 고객 중심적인 사고를 키우실 수 있습니다. 제품과 고객에 누구보다 진심인 조직이기에, 단순한 문의 응대를 넘어 프로덕트와 비즈니스를 고민하고 개선하는 경험에 목마른 분께는 꼭 맞는 곳일 거라고 생각합니다. 가파르게 성장하는 비즈니스의 고객 전문가를 꿈꾸는 분과 열정 있게 일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 팀스파르타에 대해 더 궁금하다면?
🤔 이 공고를 보고 떠오르는 사람이 있다면?
팀스파르타 구성원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인재를 추천하실 수 있답니다.
추천해 주신 인재가 입사하면, 추천 보상금 100만 원을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