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스파르타는 마케팅에 진심입니다. 저희 마케팅팀은 연간 약 100억의 예산을 핸들링하며 고객에게 울림을 주는 액션, 세상에 혁신적으로 팀스파르타를 소개할 액션을 고민하고 실행합니다.
팀스파르타 Growth Marketing의 목적은 "비즈니스의 성공 방정식을 찾는 것"인데요. 이를 위해 비즈니스 전반과 매체에 대한 이해를 기반으로 전략적으로 사고하며, 획기적인 시도와 그릿(GRIT)을 바탕으로 내가 맡은 일을 어떻게든 성공으로 만들어내는 투지를 토대로 일합니다. 꿈꿔오던 마케팅 액션이 있나요? 지금 바로 팀스파르타에서 그 꿈을 펼쳐보세요!
1) 광고 성과 개선
상황 : 광고 성과가 떨어지고 있다.
단편적 솔루션 >> 신규 소재를 추가한다.
스파르타형 솔루션 >> 신규 소재 추가 없이, 매체 알고리즘을 활용한 광고 세팅 변경만으로 성과를 개선할 방법을 찾는다.
2) 문제 정의 방법
단편적 문제정의 >> 매출이 500만원 떨어진 것이 문제이다. (현상=문제라고 생각)
스파르타형 문제정의 >> 현 상황이 발생하게 된 근원적인 문제를 WHY를 생각하며 찾아간다.
자세히 살펴보니 메타광고 매출이 400만원, 구글광고 매출이 100만원 떨어졌다.
광고 매체를 살펴보니 최근 관련성이 낮은 광고 지면에 집중적으로 노출되었다.
그러므로 광고지면 필터링을 진행해야 한다. (현상의 원인을 문제라고 정의)
3) 가설 설정 방법
단편적 사고 >> 랜딩의 CTA 버튼을 바꾸면 클릭률이 5% 늘어날 것이다.
스파르타적 사고>> 랜딩 페이지 버튼을 OOO로 변경하면, 유저의 OOO을 자극해 클릭률이 5% 늘어날 것이다.
💪 그로스 마케터(B2C)는 이런 성장을 할 수 있어요
팀스파르타의 매출 중 가장 큰 규모를 차지하는 핵심 비즈니스인 내일배움캠프의 성장을 만들어냅니다. 팀스파르타는 마케팅 친화적인 조직으로, 매월 마다 1억~3억 규모의 마케팅 예산을 운영해 보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디지털 매체 집행에만 국한되지 않는 다양한 마케팅 액션을 실행해볼 수 있습니다. '말이 되는 액션'이라면 무엇이든 열려 있어요. (🔗 여기에서 팀스파르타만의 색다른 마케팅 시도를 좀 더 구경해볼 수 있답니다!) 높은 자유도를 바탕으로 주도적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해 볼 수 있다는 점이 매력이라고 생각해요.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액션이라면 빠르게 시도하고 실패하며 성공의 DNA를 사업에 깊숙히 새겨넣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유입부터 제품 내 퍼널까지 AARRR '전반'의 과정에 관여하며 깊이 있는 관점으로 문제를 해결해 볼 수 있어요. 일부 퍼널에 국한되지 않고 사업부와 긴밀하게 소통하며, 전체 퍼널의 관점에서 인사이트를 얻어낼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의 요청사항을 Top-Down 방식으로 수행하는 것이 아닌, 함께 머리를 맞대고 고민하며 사업의 성장을 내 손으로 직접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중-장기 마케팅 액션에 대한 경험을 얻어갈 수 있어요. 현재의 팀스파르타는 0 to 1의 단계를 지나, 10 to 100의 과정에 놓여있다고 생각하는데요. 비즈니스와 브랜드가 더욱 오래 성장과 성공을 유지할 수 있도록, 장기적인 로드맵을 그려나가며 필요한 액션을 정의하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부담 없이 신청해주시면, 포지션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함께 팀스파르타의 조직 문화, 비전에 대해 상세히 답변해드릴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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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로스 마케터 (B2C)
📈 팀스파르타의 Growth Marketer를 소개해요
팀스파르타는 마케팅에 진심입니다. 저희 마케팅팀은 연간 약 100억의 예산을 핸들링하며 고객에게 울림을 주는 액션, 세상에 혁신적으로 팀스파르타를 소개할 액션을 고민하고 실행합니다.
팀스파르타 Growth Marketing의 목적은 "비즈니스의 성공 방정식을 찾는 것"인데요. 이를 위해 비즈니스 전반과 매체에 대한 이해를 기반으로 전략적으로 사고하며, 획기적인 시도와 그릿(GRIT)을 바탕으로 내가 맡은 일을 어떻게든 성공으로 만들어내는 투지를 토대로 일합니다. 꿈꿔오던 마케팅 액션이 있나요? 지금 바로 팀스파르타에서 그 꿈을 펼쳐보세요!
1) 광고 성과 개선
상황 : 광고 성과가 떨어지고 있다.
단편적 솔루션 >> 신규 소재를 추가한다.
스파르타형 솔루션 >> 신규 소재 추가 없이, 매체 알고리즘을 활용한 광고 세팅 변경만으로 성과를 개선할 방법을 찾는다.
2) 문제 정의 방법
단편적 문제정의 >> 매출이 500만원 떨어진 것이 문제이다. (현상=문제라고 생각)
스파르타형 문제정의 >> 현 상황이 발생하게 된 근원적인 문제를 WHY를 생각하며 찾아간다.
자세히 살펴보니 메타광고 매출이 400만원, 구글광고 매출이 100만원 떨어졌다.
광고 매체를 살펴보니 최근 관련성이 낮은 광고 지면에 집중적으로 노출되었다.
그러므로 광고지면 필터링을 진행해야 한다. (현상의 원인을 문제라고 정의)
3) 가설 설정 방법
단편적 사고 >> 랜딩의 CTA 버튼을 바꾸면 클릭률이 5% 늘어날 것이다.
스파르타적 사고>> 랜딩 페이지 버튼을 OOO로 변경하면, 유저의 OOO을 자극해 클릭률이 5% 늘어날 것이다.
💪 그로스 마케터(B2C)는 이런 성장을 할 수 있어요
팀스파르타의 매출 중 가장 큰 규모를 차지하는 핵심 비즈니스인 내일배움캠프의 성장을 만들어냅니다. 팀스파르타는 마케팅 친화적인 조직으로, 매월 마다 1억~3억 규모의 마케팅 예산을 운영해 보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디지털 매체 집행에만 국한되지 않는 다양한 마케팅 액션을 실행해볼 수 있습니다. '말이 되는 액션'이라면 무엇이든 열려 있어요. (🔗 여기에서 팀스파르타만의 색다른 마케팅 시도를 좀 더 구경해볼 수 있답니다!) 높은 자유도를 바탕으로 주도적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해 볼 수 있다는 점이 매력이라고 생각해요.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액션이라면 빠르게 시도하고 실패하며 성공의 DNA를 사업에 깊숙히 새겨넣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유입부터 제품 내 퍼널까지 AARRR '전반'의 과정에 관여하며 깊이 있는 관점으로 문제를 해결해 볼 수 있어요. 일부 퍼널에 국한되지 않고 사업부와 긴밀하게 소통하며, 전체 퍼널의 관점에서 인사이트를 얻어낼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의 요청사항을 Top-Down 방식으로 수행하는 것이 아닌, 함께 머리를 맞대고 고민하며 사업의 성장을 내 손으로 직접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중-장기 마케팅 액션에 대한 경험을 얻어갈 수 있어요. 현재의 팀스파르타는 0 to 1의 단계를 지나, 10 to 100의 과정에 놓여있다고 생각하는데요. 비즈니스와 브랜드가 더욱 오래 성장과 성공을 유지할 수 있도록, 장기적인 로드맵을 그려나가며 필요한 액션을 정의하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