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les Lead (B2C 교육제품)
구분
내일배움캠프
직군
세일즈
경력사항
경력 3~7년
고용형태
정규직
근무지
팀스파르타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44길 8, 12층

📢 폭발적인 세일즈 임팩트로 '큰일' 낼 분을 찾습니다!

  • '누구나 큰일 낼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팀스파르타 세일즈 포지션은 고객이 교육을 통해 크고 작은 성공을 경험할 수 있도록 최적을 솔루션을 제안합니다.
  • 팀스파르타는 '고객에게 최선을 다하면 임팩트가 생긴다'는 믿음을 바탕으로 성장해 왔어요. 사업 초기에는 고객이 새벽에 질문을 하더라도, 곧장 답변해서 예측하지 못한 감동을 전달하곤 했어요. 이러한 진정성 덕분에 정식 B2C 세일즈팀 없이도 매년 4000여명의 개발자를 시장에 공급하고, 5년 만에 600억의 매출을 달성할 만큼 성장했습니다.
  • 이제는 고객을 향한 진정성을 더욱 확대하고, 더 많은 고객의 커리어 여정에 동행하기 위해 B2C 세일즈팀을 신설합니다! 세일즈팀은 팀스파르타의 열정이 담긴 프로덕트가 가치 있게 쓰일 수 있도록 만드는 핵심 조직이에요. 따라서 지금까지 축적된 고객 자산을 체계적으로 구조화하고, 본격적으로 B2C 세일즈를 전개해 확실한 비즈니스 성과를 이끌 리더분을 모셔요.
  • 팀스파르타와 함께 거침없이 성장하며, IT 교육의 허들을 낮추고 폭발적인 세일즈 임팩트를 내는 '큰일'에 도전하실 분은 주저없이 지원해주세요.



💡 팀스파르타의 Sales Lead 포지션을 소개해요

  • 고객의 인생을 바꾸는 프로덕트를 판매해요

팀스파르타의 세일즈 포지션은 IT 교육 부트캠프인 🔗내일배움캠프(KDT)🔗스파르타코딩클럽(KDC)을 다루고 있어요. IT 교육을 통해 '누구나 큰일 낼 수 있도록' 고객의 성공을 지원하는 일이에요. 시장에 있는 수 많은 제품들 중 고객의 인생에 가장 크고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프로덕트라는 자부심을 가질 수 있어요.

  • 세일즈팀의 역동적인 성장을 이끌어요

팀스파르타는 공식 세일즈팀 없이도 2024년도에 약 두 배의 매출 성장을 이뤄냈어요. 본격적으로 세일즈팀을 꾸려서 그동안 축적된 세일즈 데이터를 촘촘하게 분석하고 그로스 한다면, 보다 놀라운 성장 궤도를 그릴 수 있을 거예요. 'Seller'보다는 'Consultant'를 추구하며 고객과 회사 모두의 성장을 견인할 수 있어요.



💭 팀스파르타를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 합류하면 이런 업무를 해요

  • 세일즈팀을 구축하여 B2C 세일즈를 본격적으로 스케일업하기 위한 전략을 수립해요
  • 인바운드/아웃바운드 파이프라인을 설계하고 세일즈 업무를 고도화해요
  • TM 콜을 관리하고, 데이터를 분석해서 세일즈 지표를 그로스해요
  • 세일즈팀의 성과를 정확하게 측정하고, 팀의 생산성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성과/보상체계를 기획해요



🔎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 세일즈 프로세스를 구축하고 팀을 성공적으로 이끌어본 경험이 있으신 분
  • 세일즈 실무 경력을 3년 이상 보유하고, 전략을 통해 사업적 성과를 만들어보신 분
  • 그로스 관점으로 세일즈 지표를 분석하고 데이터를 활용해 문제를 해결해보신 분
  • 세일즈팀의 성과 평가나 보상 체계를 다뤄보신 분



👍 이런 분이라면 더 좋아요

  • 세일즈 업무의 가치를 이해하고, 매출 목표를 팀원 모두의 비전으로 승화 시킬 수 있는 분
  •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영업 파이프라인을 구축해보신 분
  • 팀원들의 생산성을 향상 시킬 수 있는 동기부여에 능한 분
  • 교육 상품 세일즈에 대한 관심과 이해도를 보유하신 분



🗯️ 함께할 동료의 메시지

"안녕하세요. CX팀 팀장 이다희 입니다.
지금까지의 팀스파르타는 저희 팀에서 인바운드 퍼널에 한정해서 세일즈를 진행했어요. 팀스파르타의 문을 두드려주신 고객 분들의 고민을 나누고 최적의 솔루션을 제안드리는 것에 집중했는데요. 고객분들이 찾아올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자는 생각으로 오프라인 상담 행사를 진행했더니, 대전, 청주 등 먼 곳에서 찾아주신 분들이 많았어요. 그때 아웃바운드 세일즈에 대한 확신이 생긴 것 같아요. 작년에 3개월 동안 진행한 아웃바운드 세일즈의 구매 전환율은 무려 40%였는데요. 저희가 고객분들께 직접 찾아가는 행사를 기획한다면 더 많은 분들의 삶에 닿을 수 있을 거예요.
지금까지는 CX팀에서 세일즈 업무를 진행했기 때문에 공격적인 전략을 세울 수는 없었지만, 세일즈 팀장님이 오신다면 퍼널 외에 보다 다양한 세일즈 채널을 발굴하고 더 많은 고객 분들의 인생에 다가설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고객 분들의 인생을 바꾸는 팀스파르타의 여정에 함께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합류 여정을 안내드려요

  • 서류 전형 > 화상 인터뷰 > 동료 인터뷰 > 리더 인터뷰 > 최종 합격
  • 지원 시 일주일 이내로 합격 여부와 관계 없이 메시지를 전달 드릴 예정입니다.
  • 채용절차는 상황에 따라 일부 전형이 생략되거나 추가될 수 있습니다.
  • 제출 서류 : 이력서(필수), 포트폴리오(선택)
  • 팀스파르타 채용 과정이 궁금하다면? 🔗 팀스파르타 채용문답 살펴보기



[참고 사항]

  • 채용 완료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지원서 내용 중 허위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정규직 채용의 경우 3개월의 온보딩(수습기간)이 진행됩니다.
  • 수습기간에도 급여는 동일하게 100% 지급됩니다.
  • 지원 관련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피플팀(people@teamsparta.co)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은 FAQ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지원 전 궁금증과 고민, 콜챗으로 모두 타파해드립니다!"

부담 없이 신청해주시면, 포지션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함께 팀스파르타의 조직 문화, 비전에 대해 상세히 답변해드릴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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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les Lead (B2C 교육제품)

📢 폭발적인 세일즈 임팩트로 '큰일' 낼 분을 찾습니다!

  • '누구나 큰일 낼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팀스파르타 세일즈 포지션은 고객이 교육을 통해 크고 작은 성공을 경험할 수 있도록 최적을 솔루션을 제안합니다.
  • 팀스파르타는 '고객에게 최선을 다하면 임팩트가 생긴다'는 믿음을 바탕으로 성장해 왔어요. 사업 초기에는 고객이 새벽에 질문을 하더라도, 곧장 답변해서 예측하지 못한 감동을 전달하곤 했어요. 이러한 진정성 덕분에 정식 B2C 세일즈팀 없이도 매년 4000여명의 개발자를 시장에 공급하고, 5년 만에 600억의 매출을 달성할 만큼 성장했습니다.
  • 이제는 고객을 향한 진정성을 더욱 확대하고, 더 많은 고객의 커리어 여정에 동행하기 위해 B2C 세일즈팀을 신설합니다! 세일즈팀은 팀스파르타의 열정이 담긴 프로덕트가 가치 있게 쓰일 수 있도록 만드는 핵심 조직이에요. 따라서 지금까지 축적된 고객 자산을 체계적으로 구조화하고, 본격적으로 B2C 세일즈를 전개해 확실한 비즈니스 성과를 이끌 리더분을 모셔요.
  • 팀스파르타와 함께 거침없이 성장하며, IT 교육의 허들을 낮추고 폭발적인 세일즈 임팩트를 내는 '큰일'에 도전하실 분은 주저없이 지원해주세요.



💡 팀스파르타의 Sales Lead 포지션을 소개해요

  • 고객의 인생을 바꾸는 프로덕트를 판매해요

팀스파르타의 세일즈 포지션은 IT 교육 부트캠프인 🔗내일배움캠프(KDT)🔗스파르타코딩클럽(KDC)을 다루고 있어요. IT 교육을 통해 '누구나 큰일 낼 수 있도록' 고객의 성공을 지원하는 일이에요. 시장에 있는 수 많은 제품들 중 고객의 인생에 가장 크고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프로덕트라는 자부심을 가질 수 있어요.

  • 세일즈팀의 역동적인 성장을 이끌어요

팀스파르타는 공식 세일즈팀 없이도 2024년도에 약 두 배의 매출 성장을 이뤄냈어요. 본격적으로 세일즈팀을 꾸려서 그동안 축적된 세일즈 데이터를 촘촘하게 분석하고 그로스 한다면, 보다 놀라운 성장 궤도를 그릴 수 있을 거예요. 'Seller'보다는 'Consultant'를 추구하며 고객과 회사 모두의 성장을 견인할 수 있어요.



💭 팀스파르타를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 합류하면 이런 업무를 해요

  • 세일즈팀을 구축하여 B2C 세일즈를 본격적으로 스케일업하기 위한 전략을 수립해요
  • 인바운드/아웃바운드 파이프라인을 설계하고 세일즈 업무를 고도화해요
  • TM 콜을 관리하고, 데이터를 분석해서 세일즈 지표를 그로스해요
  • 세일즈팀의 성과를 정확하게 측정하고, 팀의 생산성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성과/보상체계를 기획해요



🔎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 세일즈 프로세스를 구축하고 팀을 성공적으로 이끌어본 경험이 있으신 분
  • 세일즈 실무 경력을 3년 이상 보유하고, 전략을 통해 사업적 성과를 만들어보신 분
  • 그로스 관점으로 세일즈 지표를 분석하고 데이터를 활용해 문제를 해결해보신 분
  • 세일즈팀의 성과 평가나 보상 체계를 다뤄보신 분



👍 이런 분이라면 더 좋아요

  • 세일즈 업무의 가치를 이해하고, 매출 목표를 팀원 모두의 비전으로 승화 시킬 수 있는 분
  •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영업 파이프라인을 구축해보신 분
  • 팀원들의 생산성을 향상 시킬 수 있는 동기부여에 능한 분
  • 교육 상품 세일즈에 대한 관심과 이해도를 보유하신 분



🗯️ 함께할 동료의 메시지

"안녕하세요. CX팀 팀장 이다희 입니다.
지금까지의 팀스파르타는 저희 팀에서 인바운드 퍼널에 한정해서 세일즈를 진행했어요. 팀스파르타의 문을 두드려주신 고객 분들의 고민을 나누고 최적의 솔루션을 제안드리는 것에 집중했는데요. 고객분들이 찾아올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자는 생각으로 오프라인 상담 행사를 진행했더니, 대전, 청주 등 먼 곳에서 찾아주신 분들이 많았어요. 그때 아웃바운드 세일즈에 대한 확신이 생긴 것 같아요. 작년에 3개월 동안 진행한 아웃바운드 세일즈의 구매 전환율은 무려 40%였는데요. 저희가 고객분들께 직접 찾아가는 행사를 기획한다면 더 많은 분들의 삶에 닿을 수 있을 거예요.
지금까지는 CX팀에서 세일즈 업무를 진행했기 때문에 공격적인 전략을 세울 수는 없었지만, 세일즈 팀장님이 오신다면 퍼널 외에 보다 다양한 세일즈 채널을 발굴하고 더 많은 고객 분들의 인생에 다가설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고객 분들의 인생을 바꾸는 팀스파르타의 여정에 함께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합류 여정을 안내드려요

  • 서류 전형 > 화상 인터뷰 > 동료 인터뷰 > 리더 인터뷰 > 최종 합격
  • 지원 시 일주일 이내로 합격 여부와 관계 없이 메시지를 전달 드릴 예정입니다.
  • 채용절차는 상황에 따라 일부 전형이 생략되거나 추가될 수 있습니다.
  • 제출 서류 : 이력서(필수), 포트폴리오(선택)
  • 팀스파르타 채용 과정이 궁금하다면? 🔗 팀스파르타 채용문답 살펴보기



[참고 사항]

  • 채용 완료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지원서 내용 중 허위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정규직 채용의 경우 3개월의 온보딩(수습기간)이 진행됩니다.
  • 수습기간에도 급여는 동일하게 100% 지급됩니다.
  • 지원 관련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피플팀(people@teamsparta.co)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은 FAQ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지원 전 궁금증과 고민, 콜챗으로 모두 타파해드립니다!"

부담 없이 신청해주시면, 포지션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함께 팀스파르타의 조직 문화, 비전에 대해 상세히 답변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