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스파르타의 세일즈 포지션은 IT 교육 부트캠프인 🔗내일배움캠프(KDT)와 🔗스파르타코딩클럽(KDC)을 다루고 있어요. IT 교육을 통해 '누구나 큰일 낼 수 있도록' 고객의 성공을 지원하는 일이에요. 시장에 있는 수 많은 제품들 중 고객의 인생에 가장 크고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프로덕트라는 자부심을 가질 수 있어요.
팀스파르타는 공식 세일즈팀 없이도 2024년도에 약 두 배의 매출 성장을 이뤄냈어요. 본격적으로 세일즈팀을 꾸려서 그동안 축적된 세일즈 데이터를 촘촘하게 분석하고 그로스 한다면, 보다 놀라운 성장 궤도를 그릴 수 있을 거예요. 'Seller'보다는 'Consultant'를 추구하며 고객과 회사 모두의 성장을 견인할 수 있어요.
💭 팀스파르타를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안녕하세요. CX팀 팀장 이다희 입니다.
지금까지의 팀스파르타는 저희 팀에서 인바운드 퍼널에 한정해서 세일즈를 진행했어요. 팀스파르타의 문을 두드려주신 고객 분들의 고민을 나누고 최적의 솔루션을 제안드리는 것에 집중했는데요. 고객분들이 찾아올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자는 생각으로 오프라인 상담 행사를 진행했더니, 대전, 청주 등 먼 곳에서 찾아주신 분들이 많았어요. 그때 아웃바운드 세일즈에 대한 확신이 생긴 것 같아요. 작년에 3개월 동안 진행한 아웃바운드 세일즈의 구매 전환율은 무려 40%였는데요. 저희가 고객분들께 직접 찾아가는 행사를 기획한다면 더 많은 분들의 삶에 닿을 수 있을 거예요.
지금까지는 CX팀에서 세일즈 업무를 진행했기 때문에 공격적인 전략을 세울 수는 없었지만, 세일즈 팀장님이 오신다면 퍼널 외에 보다 다양한 세일즈 채널을 발굴하고 더 많은 고객 분들의 인생에 다가설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고객 분들의 인생을 바꾸는 팀스파르타의 여정에 함께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참고 사항]
부담 없이 신청해주시면, 포지션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함께 팀스파르타의 조직 문화, 비전에 대해 상세히 답변해드릴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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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스파르타는 공식 세일즈팀 없이도 2024년도에 약 두 배의 매출 성장을 이뤄냈어요. 본격적으로 세일즈팀을 꾸려서 그동안 축적된 세일즈 데이터를 촘촘하게 분석하고 그로스 한다면, 보다 놀라운 성장 궤도를 그릴 수 있을 거예요. 'Seller'보다는 'Consultant'를 추구하며 고객과 회사 모두의 성장을 견인할 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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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까지는 CX팀에서 세일즈 업무를 진행했기 때문에 공격적인 전략을 세울 수는 없었지만, 세일즈 팀장님이 오신다면 퍼널 외에 보다 다양한 세일즈 채널을 발굴하고 더 많은 고객 분들의 인생에 다가설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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