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매니저 (Customer Success Manager)
구분
내일배움캠프
직군
CX
경력사항
경력 2~7년
고용형태
정규직
근무지
팀스파르타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44길 8, 12층

⛺ 팀스파르타의 ​내일배움캠프를 ​소개해요

  • 팀스파르타의 ​국비지원 IT ​취업 부트캠프인 "내일배움캠프"는 국내 ​온라인 ​국비지원 시장에서 ​규모 1위, 취업률 ​1위라는 성과를 ​달성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교육의 ​규모를 ​확장하는 것에 머무르지 ​않고, ​보다 많은 사람들이 ​수준 ​높은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보다 ​많은 ​사람에게 수준 ​높은 교육의 ​기회가 ​주어지도록 진정성과 임팩트를 ​함께 추구합니다.
  • AI, ​웹, 앱, 게임, 데이터 분석, UI/UX 등 10개 이상의 IT 분야로 확장하며 현재까지 누적 수료생 2,000명, 매년 4,200명 이상의 인재를 양성하고 있습니다. 팀스파르타 채용 플랫폼 및 외주/게임 사업과의 연계를 통해 수강생 개인의 커리어 성장을 만들어낼 뿐만 아니라, 더 큰 경제적, 사회적 가치를 함께 만드는 것이 내일배움캠프의 지향점입니다.
  • "비전공자였던 사람들이, 불과 4-5개월만에 탁월한 수준의 주니어로 거듭나려면 어떤 교육을 제공해야 할까?"에 대한 고민을 합니다. 좋은 수준의 교육이 아니라, '압도적인 수준의 교육을 제공하려면 어떻게 더 좋아져야 할까?'에 대한 해답을 함께 찾아갑니다. 고객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직접 목소리를 듣고 데이터를 기반으로 교육 과정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키는 과정 속에서, 함께 고민하며 '인생을 바꾸는 서비스를 성장시키는 과정'에 함께할 분을 기다립니다!


👀 CS 매니저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 합류하면 이런 업무를 해요

  • 내일배움캠프의 수강생이 제출하는 VOC, 민원 등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합니다.
  • 매일 수강생으로부터 수집되는 다양한 피드백 데이터를 정성·정량적으로 분석합니다.
  • 유의미한 인사이트를 도출하고, 학습 경험 개선을 위한 기반으로 삼습니다.
  • 공가 신청 및 접수, 출석부 관리 등 내일배움캠프의 전반적인 행정 업무를 지원합니다.
  • 수강 중 발생하는 불편 사항이나 이슈에 실시간으로 대응합니다.
  • 불편 사항이나 이슈를 빠르게 파악하여, 실시간 응대 및 상황에 맞는 해결 방안을 제시합니다
  • 단순 응대에 그치지 않고, 수강생의 문제 상황을 구조적으로 파악하여 더 나은 학습 경험과 성장을 위한 해결책을 능동적으로 제안하고 실행합니다.
  • 고객응대 품질을 높이기 위한 내부 교육을 담당합니다.
  • 수강 경험을 실질적으로 개선하고, 수강생이 학습에 몰입할 수 있는 안정적인 운영 환경을 설계합니다.
  • 반복적으로 발생하는 문제를 교육 담당자와 협업하여 운영 측면의 개선으로 연결합니다.
  • 수강생의 학습 흐름을 방해하는 요소를 줄이고, 전반적인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운영을 지원합니다.



🔎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 고객 입장에서 생각하고, 문제를 끝까지 해결하려는 책임감을 가진 분
  • 데이터를 수치로만 보지 않고, 맥락까지 함께 살펴 의미를 찾는 분
  • 고객과 팀 모두와 성숙하게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분
  • 다른 팀과도 열린 마음으로 협업하며, 함께 일하는 걸 즐기는 분
  • 반복되는 업무 속에서도 꼼꼼함을 잃지 않으며, 체계적으로 정리하는 걸 좋아하는 분



👍 이런 분이라면 더 좋아요

  • 국비 교육 행정 시스템 (HRD-Net 등)에 대한 이해 및 운영 경험이 있는 분
  • 교육 서비스, B2C 교육 현장에 대한 높은 관심과 실무 경험이 있는 분
  • 고객 응대 및 상담 과정에서 문제 해결을 주도해본 경험이 있는 분
  • 협업 과정에서 프로세스를 개선하거나 자동화/효율화 방안을 고민해본 경험이 있는 분
  • CS 매뉴얼, 응대 가이드, 메시지 템플릿 등을 직접 만들어본 경험이 있는 분



📝 채용 정보를 알려드려요

  • 고용 형태 : 정규직
  • 경력 사항 : 경력 2년~7년
  • 제출 서류 : 이력서(필수), 포트폴리오(선택)



🚢 합류 여정을 안내드려요

  • 서류 전형 > 화상 인터뷰(20분) > 동료 인터뷰(40분) > 리더 인터뷰(40분) > 최종 합격
  • 지원자의 강점과 적합성을 깊이 이해하기 위해 다양한 전형을 운영하고 있으며, 각 전형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신속한 진행을 통하여 지원자분의 부담을 줄여드리고 있습니다.
  • 지원 시 일주일 이내로 합격 여부와 관계 없이 메시지를 전달 드릴 예정입니다.
  • 제출 서류 : 이력서(필수), 포트폴리오(선택)
  • 팀스파르타 채용 과정이 궁금하다면? 🔗 팀스파르타 채용문답 살펴보기



[참고 사항]

  • 채용 완료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지원서 내용 중 허위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정규직 채용의 경우 3개월의 온보딩(수습기간)이 진행됩니다.
  • 수습기간에도 급여는 동일하게 100% 지급됩니다.
  • 지원 관련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피플팀([email protected])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은 FAQ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지원 전 궁금증과 고민, 콜챗으로 모두 타파해드립니다!"

부담 없이 신청해주시면, 포지션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함께 팀스파르타의 조직 문화, 비전에 대해 상세히 답변해드릴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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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 매니저 (Customer Success Manager)

⛺ 팀스파르타의 ​내일배움캠프를 ​소개해요

  • 팀스파르타의 ​국비지원 IT ​취업 부트캠프인 "내일배움캠프"는 국내 ​온라인 ​국비지원 시장에서 ​규모 1위, 취업률 ​1위라는 성과를 ​달성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교육의 ​규모를 ​확장하는 것에 머무르지 ​않고, ​보다 많은 사람들이 ​수준 ​높은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보다 ​많은 ​사람에게 수준 ​높은 교육의 ​기회가 ​주어지도록 진정성과 임팩트를 ​함께 추구합니다.
  • AI, ​웹, 앱, 게임, 데이터 분석, UI/UX 등 10개 이상의 IT 분야로 확장하며 현재까지 누적 수료생 2,000명, 매년 4,200명 이상의 인재를 양성하고 있습니다. 팀스파르타 채용 플랫폼 및 외주/게임 사업과의 연계를 통해 수강생 개인의 커리어 성장을 만들어낼 뿐만 아니라, 더 큰 경제적, 사회적 가치를 함께 만드는 것이 내일배움캠프의 지향점입니다.
  • "비전공자였던 사람들이, 불과 4-5개월만에 탁월한 수준의 주니어로 거듭나려면 어떤 교육을 제공해야 할까?"에 대한 고민을 합니다. 좋은 수준의 교육이 아니라, '압도적인 수준의 교육을 제공하려면 어떻게 더 좋아져야 할까?'에 대한 해답을 함께 찾아갑니다. 고객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직접 목소리를 듣고 데이터를 기반으로 교육 과정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키는 과정 속에서, 함께 고민하며 '인생을 바꾸는 서비스를 성장시키는 과정'에 함께할 분을 기다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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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합류하면 이런 업무를 해요

  • 내일배움캠프의 수강생이 제출하는 VOC, 민원 등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합니다.
  • 매일 수강생으로부터 수집되는 다양한 피드백 데이터를 정성·정량적으로 분석합니다.
  • 유의미한 인사이트를 도출하고, 학습 경험 개선을 위한 기반으로 삼습니다.
  • 공가 신청 및 접수, 출석부 관리 등 내일배움캠프의 전반적인 행정 업무를 지원합니다.
  • 수강 중 발생하는 불편 사항이나 이슈에 실시간으로 대응합니다.
  • 불편 사항이나 이슈를 빠르게 파악하여, 실시간 응대 및 상황에 맞는 해결 방안을 제시합니다
  • 단순 응대에 그치지 않고, 수강생의 문제 상황을 구조적으로 파악하여 더 나은 학습 경험과 성장을 위한 해결책을 능동적으로 제안하고 실행합니다.
  • 고객응대 품질을 높이기 위한 내부 교육을 담당합니다.
  • 수강 경험을 실질적으로 개선하고, 수강생이 학습에 몰입할 수 있는 안정적인 운영 환경을 설계합니다.
  • 반복적으로 발생하는 문제를 교육 담당자와 협업하여 운영 측면의 개선으로 연결합니다.
  • 수강생의 학습 흐름을 방해하는 요소를 줄이고, 전반적인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운영을 지원합니다.



🔎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 고객 입장에서 생각하고, 문제를 끝까지 해결하려는 책임감을 가진 분
  • 데이터를 수치로만 보지 않고, 맥락까지 함께 살펴 의미를 찾는 분
  • 고객과 팀 모두와 성숙하게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분
  • 다른 팀과도 열린 마음으로 협업하며, 함께 일하는 걸 즐기는 분
  • 반복되는 업무 속에서도 꼼꼼함을 잃지 않으며, 체계적으로 정리하는 걸 좋아하는 분



👍 이런 분이라면 더 좋아요

  • 국비 교육 행정 시스템 (HRD-Net 등)에 대한 이해 및 운영 경험이 있는 분
  • 교육 서비스, B2C 교육 현장에 대한 높은 관심과 실무 경험이 있는 분
  • 고객 응대 및 상담 과정에서 문제 해결을 주도해본 경험이 있는 분
  • 협업 과정에서 프로세스를 개선하거나 자동화/효율화 방안을 고민해본 경험이 있는 분
  • CS 매뉴얼, 응대 가이드, 메시지 템플릿 등을 직접 만들어본 경험이 있는 분



📝 채용 정보를 알려드려요

  • 고용 형태 : 정규직
  • 경력 사항 : 경력 2년~7년
  • 제출 서류 : 이력서(필수), 포트폴리오(선택)



🚢 합류 여정을 안내드려요

  • 서류 전형 > 화상 인터뷰(20분) > 동료 인터뷰(40분) > 리더 인터뷰(40분) > 최종 합격
  • 지원자의 강점과 적합성을 깊이 이해하기 위해 다양한 전형을 운영하고 있으며, 각 전형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신속한 진행을 통하여 지원자분의 부담을 줄여드리고 있습니다.
  • 지원 시 일주일 이내로 합격 여부와 관계 없이 메시지를 전달 드릴 예정입니다.
  • 제출 서류 : 이력서(필수), 포트폴리오(선택)
  • 팀스파르타 채용 과정이 궁금하다면? 🔗 팀스파르타 채용문답 살펴보기



[참고 사항]

  • 채용 완료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지원서 내용 중 허위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정규직 채용의 경우 3개월의 온보딩(수습기간)이 진행됩니다.
  • 수습기간에도 급여는 동일하게 100% 지급됩니다.
  • 지원 관련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피플팀([email protected])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은 FAQ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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