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팀스파르타의 내일배움캠프를 소개해요
- 팀스파르타의 국비지원 IT 취업 부트캠프인 "내일배움캠프"는 국내 온라인 국비지원 시장에서 규모 1위, 취업률 1위라는 성과를 달성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교육의 규모를 확장하는 것에 머무르지 않고, 보다 많은 사람들이 수준 높은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보다 많은 사람에게 수준 높은 교육의 기회가 주어지도록 진정성과 임팩트를 함께 추구합니다.
- AI, 웹, 앱, 게임, 데이터 분석, UI/UX 등 10개 이상의 IT 분야로 확장하며 현재까지 누적 수료생 2,000명, 매년 4,200명 이상의 인재를 양성하고 있습니다. 팀스파르타 채용 플랫폼 및 외주/게임 사업과의 연계를 통해 수강생 개인의 커리어 성장을 만들어낼 뿐만 아니라, 더 큰 경제적, 사회적 가치를 함께 만드는 것이 내일배움캠프의 지향점입니다.
💌 함께 일할 동료의 한마디
- 좋은 서비스 제공을 넘어, '압도적으로 신뢰받는 교육 경험을 만들려면 무엇을 더 개선해야 할까?'에 대한 해답을 함께 찾아갑니다. 수강생과 가장 가까운 위치에서 고객의 목소리를 가장 먼저 듣고 대응하며, 그 경험을 바탕으로 교육 운영 시스템을 더 나은 방향으로 개선해 나갈 수 있으실 거예요. 수강생과 운영 인력을 모두 아우르며 교육 경험의 전반적인 품질을 높이는 과정을 주도하며, '문제를 접수하는 사람'이 아니라 '문제를 해결하고 개선까지 이끄는 사람'으로 성장할 수 있는 자리입니다. 고객의 목소리와 현장의 목소리를 가장 가까이서 듣고, 그것을 가장 의미 있게 바꾸는 일에 함께할 분을 기다립니다! 😊
👀 KDT 고객관리/교육 매니저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 합류하면 이런 업무를 해요
- 수강생(고객)을 응대하고, VOC 기반 교육 경험을 개선합니다.
- 수강 중 발생하는 이슈나 불편사항에 실시간 대응하고, 상황에 맞는 해결책을 제시합니다.
- 수강생의 VOC 및 민원을 수집하고 분석하여, 학습 경험을 개선할 인사이트를 도출합니다.
- 반복되는 문제는 교육 운영기획 매니저와 협업하여 운영 체계 차원에서 구조적으로 개선합니다.
- 고객 응대 품질 향상을 위한 내부 교육을 기획하고 실행합니다.
- 담임 매니저(APM)의 온보딩과 정기 교육을 기획·운영하여, 신규 인력의 빠른 적응을 지원합니다.
- APM을 대상으로 하는 온보딩 및 정기 교육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운영합니다.
- 교육 과정 내 수강생 응대 사례를 수집 및 분석하여, 교육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합니다.
- APM의 응대 역량과 운영 품질 향상을 위한 가이드라인을 수립하고 내재화합니다.
- 현장에서 반복적으로 발생하는 이슈나 피드백을 반영하여, APM이 업무를 더 잘 수행할 수 있도록 업무 기준과 지원 체계를 정비합니다.
🔎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 고객 입장에서 생각하고, 문제를 끝까지 해결하려는 책임감을 가진 분
- 수강생 등 고객의 특성에 맞는 커뮤니케이션을 구사할 수 있는 분
- 문제를 정확히 파악하고, 유관 부서와 협업하여 해결까지 주도할 수 있는 분
- 수강생의 경험과 피드백을 데이터 기반으로 해석하고 개선점으로 연결할 수 있는 분
👍 이런 분이라면 더 좋아요
- VOC를 기반으로 문제를 정의해 해결을 주도해본 경험이 있는 분
- CS 매뉴얼, 응대 가이드, 메시지 템플릿 등을 직접 만들어본 경험이 있는 분
- IT 교육/운영, 고객 서비스, 교육 매니지먼트 관련 경험이 있는 분
- 교육업 또는 에듀테크 업계에서의 근무 경험이 있는 분
- 다수의 이해관계자(수강생, 튜터, 운영팀 등)와의 커뮤니케이션을 조율해본 경험이 있는 분
- 업무 매뉴얼, 교육 자료, 커뮤니케이션 메시지 등을 명확하게 문서화해본 경험이 있는 분
- Notion, Slack, Google Workspace 등 협업툴에 익숙한 분
📝 채용 정보를 알려드려요
- 고용 형태 : 정규직
- 경력사항: 경력 2~7년
- 제출 서류 : 이력서(필수), 포트폴리오(선택)
🚢 합류 여정을 안내드려요
- 서류 전형 > 전화 인터뷰(10분) > 화상 인터뷰(20분) > 동료 인터뷰(40분) > 리더 인터뷰 (40분) > 최종 합격
- 지원자의 강점과 적합성을 깊이 이해하기 위해 다양한 전형을 운영하고 있으며, 각 전형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신속한 진행을 통하여 지원자분의 부담을 줄여드리고 있습니다.
- 지원 시 일주일 이내로 합격 여부와 관계 없이 메시지를 전달 드릴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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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 사항]
- 채용 완료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지원서 내용 중 허위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정규직 채용의 경우 3개월의 온보딩(수습기간)이 진행됩니다.
- 수습기간에도 급여는 동일하게 100% 지급됩니다.
- 지원 관련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피플팀([email protected])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은 FAQ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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