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T 고객관리/교육 매니저
직군
CX
경력사항
경력 2~7년
고용형태
정규직
근무지
팀스파르타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44길 8, 12층

⛺ 팀스파르타의 ​내일배움캠프를 ​소개해요

  • 팀스파르타의 ​국비지원 IT ​취업 부트캠프인 "내일배움캠프"는 국내 ​온라인 ​국비지원 시장에서 ​규모 1위, 취업률 ​1위라는 성과를 ​달성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교육의 ​규모를 ​확장하는 것에 머무르지 ​않고, ​보다 많은 사람들이 ​수준 ​높은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보다 ​많은 ​사람에게 수준 ​높은 교육의 ​기회가 ​주어지도록 진정성과 임팩트를 ​함께 추구합니다.
  • AI, ​웹, 앱, 게임, 데이터 분석, UI/UX 등 10개 이상의 IT 분야로 확장하며 현재까지 누적 수료생 2,000명, 매년 4,200명 이상의 인재를 양성하고 있습니다. 팀스파르타 채용 플랫폼 및 외주/게임 사업과의 연계를 통해 수강생 개인의 커리어 성장을 만들어낼 뿐만 아니라, 더 큰 경제적, 사회적 가치를 함께 만드는 것이 내일배움캠프의 지향점입니다.



💌 함께 일할 동료의 한마디

  • 좋은 서비스 제공을 넘어, '압도적으로 신뢰받는 교육 경험을 만들려면 무엇을 더 개선해야 할까?'에 대한 해답을 함께 찾아갑니다. 수강생과 가장 가까운 위치에서 고객의 목소리를 가장 먼저 듣고 대응하며, 그 경험을 바탕으로 교육 운영 시스템을 더 나은 방향으로 개선해 나갈 수 있으실 거예요. 수강생과 운영 인력을 모두 아우르며 교육 경험의 전반적인 품질을 높이는 과정을 주도하며, '문제를 접수하는 사람'이 아니라 '문제를 해결하고 개선까지 이끄는 사람'으로 성장할 수 있는 자리입니다. 고객의 목소리와 현장의 목소리를 가장 가까이서 듣고, 그것을 가장 의미 있게 바꾸는 일에 함께할 분을 기다립니다! 😊



👀 KDT 고객관리/교육 매니저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 합류하면 이런 업무를 해요

  • 수강생(고객)을 응대하고, VOC 기반 교육 경험을 개선합니다.
  • 수강 중 발생하는 이슈나 불편사항에 실시간 대응하고, 상황에 맞는 해결책을 제시합니다.
  • 수강생의 VOC 및 민원을 수집하고 분석하여, 학습 경험을 개선할 인사이트를 도출합니다.
  • 반복되는 문제는 교육 운영기획 매니저와 협업하여 운영 체계 차원에서 구조적으로 개선합니다.
  • 고객 응대 품질 향상을 위한 내부 교육을 기획하고 실행합니다.
  • 담임 매니저(APM)의 온보딩과 정기 교육을 기획·운영하여, 신규 인력의 빠른 적응을 지원합니다.
  • APM을 대상으로 하는 온보딩 및 정기 교육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운영합니다.
  • 교육 과정 내 수강생 응대 사례를 수집 및 분석하여, 교육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합니다.
  • APM의 응대 역량과 운영 품질 향상을 위한 가이드라인을 수립하고 내재화합니다.
  • 현장에서 반복적으로 발생하는 이슈나 피드백을 반영하여, APM이 업무를 더 잘 수행할 수 있도록 업무 기준과 지원 체계를 정비합니다.



🔎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 고객 입장에서 생각하고, 문제를 끝까지 해결하려는 책임감을 가진 분
  • 수강생 등 고객의 특성에 맞는 커뮤니케이션을 구사할 수 있는 분
  • 문제를 정확히 파악하고, 유관 부서와 협업하여 해결까지 주도할 수 있는 분
  • 수강생의 경험과 피드백을 데이터 기반으로 해석하고 개선점으로 연결할 수 있는 분



👍 이런 분이라면 더 좋아요

  • VOC를 기반으로 문제를 정의해 해결을 주도해본 경험이 있는 분
  • CS 매뉴얼, 응대 가이드, 메시지 템플릿 등을 직접 만들어본 경험이 있는 분
  • IT 교육/운영, 고객 서비스, 교육 매니지먼트 관련 경험이 있는 분
  • 교육업 또는 에듀테크 업계에서의 근무 경험이 있는 분
  • 다수의 이해관계자(수강생, 튜터, 운영팀 등)와의 커뮤니케이션을 조율해본 경험이 있는 분
  • 업무 매뉴얼, 교육 자료, 커뮤니케이션 메시지 등을 명확하게 문서화해본 경험이 있는 분
  • Notion, Slack, Google Workspace 등 협업툴에 익숙한 분



📝 채용 정보를 알려드려요

  • 고용 형태 : 정규직
  • 경력사항: 경력 2~7년
  • 제출 서류 : 이력서(필수), 포트폴리오(선택)



🚢 합류 여정을 안내드려요

  • 서류 전형 > 전화 인터뷰(10분) > 화상 인터뷰(20분) > 동료 인터뷰(40분) > 리더 인터뷰 (40분) > 최종 합격
  • 지원자의 강점과 적합성을 깊이 이해하기 위해 다양한 전형을 운영하고 있으며, 각 전형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신속한 진행을 통하여 지원자분의 부담을 줄여드리고 있습니다.
  • 지원 시 일주일 이내로 합격 여부와 관계 없이 메시지를 전달 드릴 예정입니다.
  • 팀스파르타 채용 과정이 궁금하다면?🔗 팀스파르타 채용문답 살펴보기



[참고 사항]

  • 채용 완료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지원서 내용 중 허위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정규직 채용의 경우 3개월의 온보딩(수습기간)이 진행됩니다.
  • 수습기간에도 급여는 동일하게 100% 지급됩니다.
  • 지원 관련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피플팀([email protected])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은 FAQ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지원 전 궁금증과 고민, 콜챗으로 모두 타파해드립니다!"

부담 없이 신청해주시면, 포지션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함께 팀스파르타의 조직 문화, 비전에 대해 상세히 답변해드릴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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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DT 고객관리/교육 매니저

⛺ 팀스파르타의 ​내일배움캠프를 ​소개해요

  • 팀스파르타의 ​국비지원 IT ​취업 부트캠프인 "내일배움캠프"는 국내 ​온라인 ​국비지원 시장에서 ​규모 1위, 취업률 ​1위라는 성과를 ​달성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교육의 ​규모를 ​확장하는 것에 머무르지 ​않고, ​보다 많은 사람들이 ​수준 ​높은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보다 ​많은 ​사람에게 수준 ​높은 교육의 ​기회가 ​주어지도록 진정성과 임팩트를 ​함께 추구합니다.
  • AI, ​웹, 앱, 게임, 데이터 분석, UI/UX 등 10개 이상의 IT 분야로 확장하며 현재까지 누적 수료생 2,000명, 매년 4,200명 이상의 인재를 양성하고 있습니다. 팀스파르타 채용 플랫폼 및 외주/게임 사업과의 연계를 통해 수강생 개인의 커리어 성장을 만들어낼 뿐만 아니라, 더 큰 경제적, 사회적 가치를 함께 만드는 것이 내일배움캠프의 지향점입니다.



💌 함께 일할 동료의 한마디

  • 좋은 서비스 제공을 넘어, '압도적으로 신뢰받는 교육 경험을 만들려면 무엇을 더 개선해야 할까?'에 대한 해답을 함께 찾아갑니다. 수강생과 가장 가까운 위치에서 고객의 목소리를 가장 먼저 듣고 대응하며, 그 경험을 바탕으로 교육 운영 시스템을 더 나은 방향으로 개선해 나갈 수 있으실 거예요. 수강생과 운영 인력을 모두 아우르며 교육 경험의 전반적인 품질을 높이는 과정을 주도하며, '문제를 접수하는 사람'이 아니라 '문제를 해결하고 개선까지 이끄는 사람'으로 성장할 수 있는 자리입니다. 고객의 목소리와 현장의 목소리를 가장 가까이서 듣고, 그것을 가장 의미 있게 바꾸는 일에 함께할 분을 기다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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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수강 중 발생하는 이슈나 불편사항에 실시간 대응하고, 상황에 맞는 해결책을 제시합니다.
  • 수강생의 VOC 및 민원을 수집하고 분석하여, 학습 경험을 개선할 인사이트를 도출합니다.
  • 반복되는 문제는 교육 운영기획 매니저와 협업하여 운영 체계 차원에서 구조적으로 개선합니다.
  • 고객 응대 품질 향상을 위한 내부 교육을 기획하고 실행합니다.
  • 담임 매니저(APM)의 온보딩과 정기 교육을 기획·운영하여, 신규 인력의 빠른 적응을 지원합니다.
  • APM을 대상으로 하는 온보딩 및 정기 교육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운영합니다.
  • 교육 과정 내 수강생 응대 사례를 수집 및 분석하여, 교육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합니다.
  • APM의 응대 역량과 운영 품질 향상을 위한 가이드라인을 수립하고 내재화합니다.
  • 현장에서 반복적으로 발생하는 이슈나 피드백을 반영하여, APM이 업무를 더 잘 수행할 수 있도록 업무 기준과 지원 체계를 정비합니다.



🔎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 고객 입장에서 생각하고, 문제를 끝까지 해결하려는 책임감을 가진 분
  • 수강생 등 고객의 특성에 맞는 커뮤니케이션을 구사할 수 있는 분
  • 문제를 정확히 파악하고, 유관 부서와 협업하여 해결까지 주도할 수 있는 분
  • 수강생의 경험과 피드백을 데이터 기반으로 해석하고 개선점으로 연결할 수 있는 분



👍 이런 분이라면 더 좋아요

  • VOC를 기반으로 문제를 정의해 해결을 주도해본 경험이 있는 분
  • CS 매뉴얼, 응대 가이드, 메시지 템플릿 등을 직접 만들어본 경험이 있는 분
  • IT 교육/운영, 고객 서비스, 교육 매니지먼트 관련 경험이 있는 분
  • 교육업 또는 에듀테크 업계에서의 근무 경험이 있는 분
  • 다수의 이해관계자(수강생, 튜터, 운영팀 등)와의 커뮤니케이션을 조율해본 경험이 있는 분
  • 업무 매뉴얼, 교육 자료, 커뮤니케이션 메시지 등을 명확하게 문서화해본 경험이 있는 분
  • Notion, Slack, Google Workspace 등 협업툴에 익숙한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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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고용 형태 : 정규직
  • 경력사항: 경력 2~7년
  • 제출 서류 : 이력서(필수), 포트폴리오(선택)



🚢 합류 여정을 안내드려요

  • 서류 전형 > 전화 인터뷰(10분) > 화상 인터뷰(20분) > 동료 인터뷰(40분) > 리더 인터뷰 (40분) > 최종 합격
  • 지원자의 강점과 적합성을 깊이 이해하기 위해 다양한 전형을 운영하고 있으며, 각 전형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신속한 진행을 통하여 지원자분의 부담을 줄여드리고 있습니다.
  • 지원 시 일주일 이내로 합격 여부와 관계 없이 메시지를 전달 드릴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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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 사항]

  • 채용 완료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지원서 내용 중 허위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정규직 채용의 경우 3개월의 온보딩(수습기간)이 진행됩니다.
  • 수습기간에도 급여는 동일하게 100% 지급됩니다.
  • 지원 관련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피플팀([email protected])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은 FAQ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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