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X Team Lead
직군
CX
경력사항
경력 3~7년
고용형태
정규직
근무지
팀스파르타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44길 8, 12층

♥️ CX팀을 ​소개해요

  • IT ​교육은 ​세상과 개인의 ​삶을 바꿔가고 있습니다. 팀스파르타의 ​CX팀은 ​ IT교육 ​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고객들을 만나고, ​그들이 ​‘우리의 교육을 ​통해 ​큰 ​일을 낼 수 ​있게’ ​지원하는 역할을 합니다.
  • 낯설고 ​어렵게만 ​느껴지는 ​IT 교육을 고객이 ​이해하기 쉽도록 ​설명하고, ​니즈와 페인포인트에 ​맞는 솔루션을 ​제안합니다.
  • 서비스 ​이용 경험 내 ​불편함과 개선 ​VOC를 수집하고 개선사항을 발굴합니다.
  • 고객 여정 내 프로덕트와, 서비스(운영) 연결 고리의 빈틈을 촘촘하게 채우고 고객 여정이 매끄러울 수 있도록 합니다.
  • 고객보다 고객을 더 생각하는 ‘진정성’이라는 가치 아래 CX팀은 같은 액션들을 시도해오고 있습니다.
  • 와우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고객 통합뷰 어드민’ 제작
  • IT 교육의 진입장벽을 낮춰줄 ‘학습 컨설팅 서비스’ 운영
  • 고객지향 컬쳐를 전파하기 위한 액션들 (전사 Pair 상담 / 대고객 커뮤니케이션 교육 / 컴플레인 대응 교육 / 고객 권리보호 교육 등)
  • 상담 운영시간의 혁신을 위한 24시간 편리한 AI 상담 운영
  • 찐팬을 만드는 고객 관계 관리 피쳐 발굴 (원격 온보딩 서비스, 고객 케어콜)



💌 함께 할 동료의 한 마디

"2025년, CX팀은 ‘고객을 생각하고 / 연구하고 / 감동시키는 시간’에 더 깊이 투자하기 위해, 휴먼리소스 기반의 업무를 AI와 자동화로 효율화하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성취와 ‘큰일’을 진심으로 응원하며, 그 여정을 함께 설계할 분과 와우한 고객 경험을 만들어가고 싶습니다. 그 여정에는 예민한 시선으로 심리스하지 못한 경험을 발견하고 개선하는 데 진심인 동료, 접객의 가치를 이해하고 마음을 사는 커뮤니케이션으로 찐팬을 만들어가는 동료, 그리고 두 눈 반짝이며 진심을 다해 고객을 돕고 응원하는 든든한 동료들이 함께하고 있습니다."



👀 CX Team Lead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 합류하면 이런 업무를 해요

  • CX팀 비전에 따른 중장기 목표/전략을 설계합니다.
  • AI/자동화를 통해 휴먼리소스 기반의 CX 업무 효율화를 주도합니다.
  • AI 상담 퀄리티 및 만족도 그로스를 위한 전략을 설계하고 실행합니다.
  • 컴플레인, 대고객 이슈에 전략적으로 대응하고, 리스크를 관리합니다.
  • 채팅, 전화 등 채널로 유입되는 VOC를 관리합니다.
  • VOC를 비롯한 고객 데이터를 분석하고, 프로덕트/ 운영 개선점을 발굴합니다.
  • 고객 경험 향상 및 와우한 고객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전사 프로덕트 리소스를 관리합니다.



🔎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 CX 업에 대한 마음뛰는 비전이나 철학을 가지고 계신 분
  • 조직 내 CX팀의 역할을 이해하고 비전에 따라 팀을 이끌어본 경험이 있는 분
  • 사업 전략과 시장 변화에 따라 CX조직의 역할과 전략을 유연하게 이끌 수 있는 분
  • 고객 지향적 사고와, 고객 관계관리가 비즈니스에 미치는 임팩트를 이해하고 중요성에 공감할 수 있는 분
  • 대고객 리스크를 관리하고, 이슈에 전략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분



👍 이런 분이라면 더 좋아요

  • 성인 교육 서비스, IT 교육 서비스 산업과 고객에 대한 이해가 있는 분
  • 다름에 대한 이해와 겸손함을 바탕으로 동료들을 대할 수 있는 분
  • 높은 회복탄력성을 바탕으로, 실패보다 배움에 집중할 수 있는 분



📝 채용 정보를 알려드려요

  • 고용 형태 : 정규직
  • 경력사항: 3년~7년
  • 제출 서류 : 이력서(필수), 포트폴리오(선택)



🚢 합류 여정을 안내드려요

  • 서류 전형 > 화상 인터뷰(20분) > 동료 인터뷰(40분) > 리더 인터뷰 (40분) > 최종 합격
  • 지원 시 일주일 이내로 합격 여부와 관계 없이 메시지를 전달 드릴 예정입니다.
  • 지원자의 강점과 적합성을 깊이 이해하기 위해 다양한 전형을 운영하고 있으며, 각 전형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신속한 진행을 통하여 지원자분의 부담을 줄여드리고 있습니다.
  • 팀스파르타 채용 과정이 궁금하다면?🔗 팀스파르타 채용문답 살펴보기



[참고 사항]

  • 채용 완료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지원서 내용 중 허위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정규직 채용의 경우 3개월의 온보딩(수습기간)이 진행됩니다.
  • 수습기간에도 급여는 동일하게 100% 지급됩니다.
  • 지원 관련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피플팀([email protected])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은 FAQ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지원 전 궁금증과 고민, 콜챗으로 모두 타파해드립니다!"

부담 없이 신청해주시면, 포지션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함께 팀스파르타의 조직 문화, 비전에 대해 상세히 답변해드릴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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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X팀을 ​소개해요

  • IT ​교육은 ​세상과 개인의 ​삶을 바꿔가고 있습니다. 팀스파르타의 ​CX팀은 ​ IT교육 ​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고객들을 만나고, ​그들이 ​‘우리의 교육을 ​통해 ​큰 ​일을 낼 수 ​있게’ ​지원하는 역할을 합니다.
  • 낯설고 ​어렵게만 ​느껴지는 ​IT 교육을 고객이 ​이해하기 쉽도록 ​설명하고, ​니즈와 페인포인트에 ​맞는 솔루션을 ​제안합니다.
  • 서비스 ​이용 경험 내 ​불편함과 개선 ​VOC를 수집하고 개선사항을 발굴합니다.
  • 고객 여정 내 프로덕트와, 서비스(운영) 연결 고리의 빈틈을 촘촘하게 채우고 고객 여정이 매끄러울 수 있도록 합니다.
  • 고객보다 고객을 더 생각하는 ‘진정성’이라는 가치 아래 CX팀은 같은 액션들을 시도해오고 있습니다.
  • 와우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고객 통합뷰 어드민’ 제작
  • IT 교육의 진입장벽을 낮춰줄 ‘학습 컨설팅 서비스’ 운영
  • 고객지향 컬쳐를 전파하기 위한 액션들 (전사 Pair 상담 / 대고객 커뮤니케이션 교육 / 컴플레인 대응 교육 / 고객 권리보호 교육 등)
  • 상담 운영시간의 혁신을 위한 24시간 편리한 AI 상담 운영
  • 찐팬을 만드는 고객 관계 관리 피쳐 발굴 (원격 온보딩 서비스, 고객 케어콜)



💌 함께 할 동료의 한 마디

"2025년, CX팀은 ‘고객을 생각하고 / 연구하고 / 감동시키는 시간’에 더 깊이 투자하기 위해, 휴먼리소스 기반의 업무를 AI와 자동화로 효율화하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성취와 ‘큰일’을 진심으로 응원하며, 그 여정을 함께 설계할 분과 와우한 고객 경험을 만들어가고 싶습니다. 그 여정에는 예민한 시선으로 심리스하지 못한 경험을 발견하고 개선하는 데 진심인 동료, 접객의 가치를 이해하고 마음을 사는 커뮤니케이션으로 찐팬을 만들어가는 동료, 그리고 두 눈 반짝이며 진심을 다해 고객을 돕고 응원하는 든든한 동료들이 함께하고 있습니다."



👀 CX Team Lead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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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X팀 비전에 따른 중장기 목표/전략을 설계합니다.
  • AI/자동화를 통해 휴먼리소스 기반의 CX 업무 효율화를 주도합니다.
  • AI 상담 퀄리티 및 만족도 그로스를 위한 전략을 설계하고 실행합니다.
  • 컴플레인, 대고객 이슈에 전략적으로 대응하고, 리스크를 관리합니다.
  • 채팅, 전화 등 채널로 유입되는 VOC를 관리합니다.
  • VOC를 비롯한 고객 데이터를 분석하고, 프로덕트/ 운영 개선점을 발굴합니다.
  • 고객 경험 향상 및 와우한 고객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전사 프로덕트 리소스를 관리합니다.



🔎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 CX 업에 대한 마음뛰는 비전이나 철학을 가지고 계신 분
  • 조직 내 CX팀의 역할을 이해하고 비전에 따라 팀을 이끌어본 경험이 있는 분
  • 사업 전략과 시장 변화에 따라 CX조직의 역할과 전략을 유연하게 이끌 수 있는 분
  • 고객 지향적 사고와, 고객 관계관리가 비즈니스에 미치는 임팩트를 이해하고 중요성에 공감할 수 있는 분
  • 대고객 리스크를 관리하고, 이슈에 전략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분



👍 이런 분이라면 더 좋아요

  • 성인 교육 서비스, IT 교육 서비스 산업과 고객에 대한 이해가 있는 분
  • 다름에 대한 이해와 겸손함을 바탕으로 동료들을 대할 수 있는 분
  • 높은 회복탄력성을 바탕으로, 실패보다 배움에 집중할 수 있는 분



📝 채용 정보를 알려드려요

  • 고용 형태 : 정규직
  • 경력사항: 3년~7년
  • 제출 서류 : 이력서(필수), 포트폴리오(선택)



🚢 합류 여정을 안내드려요

  • 서류 전형 > 화상 인터뷰(20분) > 동료 인터뷰(40분) > 리더 인터뷰 (40분) > 최종 합격
  • 지원 시 일주일 이내로 합격 여부와 관계 없이 메시지를 전달 드릴 예정입니다.
  • 지원자의 강점과 적합성을 깊이 이해하기 위해 다양한 전형을 운영하고 있으며, 각 전형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신속한 진행을 통하여 지원자분의 부담을 줄여드리고 있습니다.
  • 팀스파르타 채용 과정이 궁금하다면?🔗 팀스파르타 채용문답 살펴보기



[참고 사항]

  • 채용 완료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지원서 내용 중 허위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정규직 채용의 경우 3개월의 온보딩(수습기간)이 진행됩니다.
  • 수습기간에도 급여는 동일하게 100% 지급됩니다.
  • 지원 관련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피플팀([email protected])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은 FAQ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지원 전 궁금증과 고민, 콜챗으로 모두 타파해드립니다!"

부담 없이 신청해주시면, 포지션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함께 팀스파르타의 조직 문화, 비전에 대해 상세히 답변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