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owth Product Manager
직군PM/PO
경력사항경력 3~7년
고용형태정규직
근무지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44길 8, 12층

🏕️ 팀스파르타 내일배움캠프팀을 소개해요

  • 팀스파르타 내일배움캠프팀은 국비지원 IT 취업 부트캠프 "내일배움캠프"를 운영하며, 국내 온라인 국비지원 시장에서 규모 1위, 취업률 1위라는 성과를 달성하고 있습니다.
  • 자신의 역량에 SW의 힘이 곱해지면 누구나 ‘큰일’ 낼 수 있다는 미션에 깊게 공감하며, 보다 많은 사람에게 수준 높은 교육의 기회가 주어지도록 진정성과 임팩트를 함께 추구하는 팀입니다.
  • AI, 웹, 앱, 게임, 데이터분석, UI/UX 등 10개 이상의 IT 분야로 확장하여 2024년에는 연간 4,000명의 인재를 양성할 예정이며, 자사 채용 플랫폼인 인텔리픽과 자사의 외주/게임 사업과의 연계를 통해 수강생 개인의 커리어 성장을 만들어낼 뿐만 아니라, 더 큰 경제적, 사회적 가치를 함께 만드는 것이 내일배움캠프팀의 지향점입니다.



📈 Growth Product Manager을 소개해요

  • 내일배움캠프팀의 Growth PM의 역할은 IT 직무 전환을 고민하는 잠재 고객이 내일배움캠프의 고객으로 전환되기까지의 여정을 그리고 개선하는 것입니다.
  • 이를 위해 고객의 여정을 퍼널화하여 데이터 속에서 문제를 정의하고, 가설과 실험을 통해 구매 전환을 고도화 시키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논리적인 동시에 실행력을 갖추고 있고, 아이디어를 실현시키기를 좋아하며, 실패에 굴하지 않고 배울 점을 찾아내는 분을 찾고 있습니다.
  • 내일배움캠프는 올해 1분기 만에 약 250억 매출을 달성하며 지난해 하반기 매출을 돌파했습니다. 내일배움캠프팀에 합류하시면 큰 규모의 제품의 성장의 방향성을 제시하고, 다양한 유관부서(마케팅/개발/디자인/CX 등)와의 폭넓은 협업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 Growth Product Manager는 이렇게 일해요

  • Growth PM으로 합류하시면 스쿼드에 배치됩니다. Growth PM/마케터/프로덕트 디자이너가 함께 미니 스쿼드를 이루어 최종 의사결정의 주도성을 갖고 일하고 있어요.
  • 미니 스쿼드 내 커뮤니케이션은 매일 이뤄지며, 매주 Weekly 데이터를 기반으로 트랙이 가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고민과 이전 러닝을 기반으로 그로스 전략을 구체화해요.
  • Action Item이 정해지면 문제를 최소한의 리소스와 실험을 통해 검증해 낼 방법을 프로덕트 디자이너, 개발자와 협업을 통해 찾아요.
  • 주간 1회 전사의 그로스 PM들이 모여 기획에 대한 피드백과 실험에 대한 인사이트를 서로 주고 받고 있어요.



💭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 합류하면 이런 업무를 해요

  • 내일배움캠프의 전환 프로덕트의 관리자가 됩니다.
  • 내일배움캠프의 교육생 모집을 위한 전환 페이지를 만들고 모집을 이끌어냅니다.
  • Acquisition - 마케팅팀과 함께 그로스 전략을 수립하고, 시장 상황과 매체에서 얻은 마케팅팀의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전환 페이지까지의 제품 로드맵을 개선합니다.
  • Activation - 정성 및 정량 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이터레이션을 통해 전환 페이지와 퍼널을 고도화합니다. 데이터베이스 구조에 대한 이해를 통해 디자인/개발/CX와 협업을 이끌어냅니다.
  • Retention / Referral - 이탈률 관리 및 후기, 지인 추천을 유도하여 내일배움캠프에 보다 적합한 고객이 전환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과정에서 교육을 운영하고 취업을 지원하는 파트와 소통하며 프로덕트의 차별점을 발굴합니다.



🔎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 AARRR 또는 마케팅 지표(LAC, ROAS)를 기반으로 액션을 실행해본 경험이 3년 이상 있는 분
  • 백엔드 개발에 대한 이해도를 바탕으로 데이터 기반의 제품 설계를 해본 경험이 있는 분
  • 비즈니스 임팩트에 기반해서 문제와 우선 순위를 고려하고 빠르게 실행할 수 있는 분
  • 그로스 해킹에 대한 이해도를 기반으로 핵심 문제를 정의하고 해결 방안을 도출해내는 역량이 있는 분
  • 실패를 통해서 배운 점이 있고 더 잘 하고 싶다는 긍정적인 마인드를 갖춘 분



👍 이런 분이라면 더 좋아요

  • 데이터베이스 구조를 이해하고 ERD를 설계해본 적 있는 분
  • 마케팅 / 프로덕트 매니징 / 프로덕트 디자인 등 제품 관련 경험이 있으신 분
  • 시장 상황 및 경쟁사 분석을 통해 마케팅적 요소 혹은 제품을 개선해본 경험이 있는 분
  • 프로젝트를 처음부터 끝까지 이끌어 본 경험이 있는 분 (대학교 공모전 등, 일하기 이전 혹은 아주 작은 프로젝트여도 괜찮아요!)



🚢 합류 여정을 안내드려요

  • 서류 전형 > 화상 인터뷰 > 실무 인터뷰 > 컬쳐핏 인터뷰 > 최종 합격
  • 지원 시 일주일 이내로 합격 여부와 관계 없이 메시지를 전달 드릴 예정입니다.
  • 채용절차는 상황에 따라 일부 전형이 생략되거나 추가될 수 있습니다.
  • 제출 서류 : 이력서(필수), 포트폴리오(선택)



✔️ 참고해 주세요

  • 채용 완료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지원서 내용 중 허위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정규직 채용의 경우 3개월의 온보딩(수습기간)이 진행됩니다.
  • 수습기간에도 급여는 동일하게 100% 지급됩니다.
  • 지원 관련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피플팀(people@teamsparta.co)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은 FAQ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팀스파르타에 대해 더 궁금하다면?



🤔 이 공고를 보고 떠오르는 사람이 있다면?

팀스파르타 구성원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인재를 추천하실 수 있답니다.

추천해 주신 인재가 입사하면, 추천 보상금 100만 원을 드려요!

공유하기
Growth Product Manager

🏕️ 팀스파르타 내일배움캠프팀을 소개해요

  • 팀스파르타 내일배움캠프팀은 국비지원 IT 취업 부트캠프 "내일배움캠프"를 운영하며, 국내 온라인 국비지원 시장에서 규모 1위, 취업률 1위라는 성과를 달성하고 있습니다.
  • 자신의 역량에 SW의 힘이 곱해지면 누구나 ‘큰일’ 낼 수 있다는 미션에 깊게 공감하며, 보다 많은 사람에게 수준 높은 교육의 기회가 주어지도록 진정성과 임팩트를 함께 추구하는 팀입니다.
  • AI, 웹, 앱, 게임, 데이터분석, UI/UX 등 10개 이상의 IT 분야로 확장하여 2024년에는 연간 4,000명의 인재를 양성할 예정이며, 자사 채용 플랫폼인 인텔리픽과 자사의 외주/게임 사업과의 연계를 통해 수강생 개인의 커리어 성장을 만들어낼 뿐만 아니라, 더 큰 경제적, 사회적 가치를 함께 만드는 것이 내일배움캠프팀의 지향점입니다.



📈 Growth Product Manager을 소개해요

  • 내일배움캠프팀의 Growth PM의 역할은 IT 직무 전환을 고민하는 잠재 고객이 내일배움캠프의 고객으로 전환되기까지의 여정을 그리고 개선하는 것입니다.
  • 이를 위해 고객의 여정을 퍼널화하여 데이터 속에서 문제를 정의하고, 가설과 실험을 통해 구매 전환을 고도화 시키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논리적인 동시에 실행력을 갖추고 있고, 아이디어를 실현시키기를 좋아하며, 실패에 굴하지 않고 배울 점을 찾아내는 분을 찾고 있습니다.
  • 내일배움캠프는 올해 1분기 만에 약 250억 매출을 달성하며 지난해 하반기 매출을 돌파했습니다. 내일배움캠프팀에 합류하시면 큰 규모의 제품의 성장의 방향성을 제시하고, 다양한 유관부서(마케팅/개발/디자인/CX 등)와의 폭넓은 협업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 Growth Product Manager는 이렇게 일해요

  • Growth PM으로 합류하시면 스쿼드에 배치됩니다. Growth PM/마케터/프로덕트 디자이너가 함께 미니 스쿼드를 이루어 최종 의사결정의 주도성을 갖고 일하고 있어요.
  • 미니 스쿼드 내 커뮤니케이션은 매일 이뤄지며, 매주 Weekly 데이터를 기반으로 트랙이 가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고민과 이전 러닝을 기반으로 그로스 전략을 구체화해요.
  • Action Item이 정해지면 문제를 최소한의 리소스와 실험을 통해 검증해 낼 방법을 프로덕트 디자이너, 개발자와 협업을 통해 찾아요.
  • 주간 1회 전사의 그로스 PM들이 모여 기획에 대한 피드백과 실험에 대한 인사이트를 서로 주고 받고 있어요.



💭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 합류하면 이런 업무를 해요

  • 내일배움캠프의 전환 프로덕트의 관리자가 됩니다.
  • 내일배움캠프의 교육생 모집을 위한 전환 페이지를 만들고 모집을 이끌어냅니다.
  • Acquisition - 마케팅팀과 함께 그로스 전략을 수립하고, 시장 상황과 매체에서 얻은 마케팅팀의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전환 페이지까지의 제품 로드맵을 개선합니다.
  • Activation - 정성 및 정량 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이터레이션을 통해 전환 페이지와 퍼널을 고도화합니다. 데이터베이스 구조에 대한 이해를 통해 디자인/개발/CX와 협업을 이끌어냅니다.
  • Retention / Referral - 이탈률 관리 및 후기, 지인 추천을 유도하여 내일배움캠프에 보다 적합한 고객이 전환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과정에서 교육을 운영하고 취업을 지원하는 파트와 소통하며 프로덕트의 차별점을 발굴합니다.



🔎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 AARRR 또는 마케팅 지표(LAC, ROAS)를 기반으로 액션을 실행해본 경험이 3년 이상 있는 분
  • 백엔드 개발에 대한 이해도를 바탕으로 데이터 기반의 제품 설계를 해본 경험이 있는 분
  • 비즈니스 임팩트에 기반해서 문제와 우선 순위를 고려하고 빠르게 실행할 수 있는 분
  • 그로스 해킹에 대한 이해도를 기반으로 핵심 문제를 정의하고 해결 방안을 도출해내는 역량이 있는 분
  • 실패를 통해서 배운 점이 있고 더 잘 하고 싶다는 긍정적인 마인드를 갖춘 분



👍 이런 분이라면 더 좋아요

  • 데이터베이스 구조를 이해하고 ERD를 설계해본 적 있는 분
  • 마케팅 / 프로덕트 매니징 / 프로덕트 디자인 등 제품 관련 경험이 있으신 분
  • 시장 상황 및 경쟁사 분석을 통해 마케팅적 요소 혹은 제품을 개선해본 경험이 있는 분
  • 프로젝트를 처음부터 끝까지 이끌어 본 경험이 있는 분 (대학교 공모전 등, 일하기 이전 혹은 아주 작은 프로젝트여도 괜찮아요!)



🚢 합류 여정을 안내드려요

  • 서류 전형 > 화상 인터뷰 > 실무 인터뷰 > 컬쳐핏 인터뷰 > 최종 합격
  • 지원 시 일주일 이내로 합격 여부와 관계 없이 메시지를 전달 드릴 예정입니다.
  • 채용절차는 상황에 따라 일부 전형이 생략되거나 추가될 수 있습니다.
  • 제출 서류 : 이력서(필수), 포트폴리오(선택)



✔️ 참고해 주세요

  • 채용 완료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지원서 내용 중 허위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정규직 채용의 경우 3개월의 온보딩(수습기간)이 진행됩니다.
  • 수습기간에도 급여는 동일하게 100% 지급됩니다.
  • 지원 관련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피플팀(people@teamsparta.co)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은 FAQ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팀스파르타에 대해 더 궁금하다면?



🤔 이 공고를 보고 떠오르는 사람이 있다면?

팀스파르타 구성원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인재를 추천하실 수 있답니다.

추천해 주신 인재가 입사하면, 추천 보상금 100만 원을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