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X매니저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시다면? (click!)
팀스파르타에서 CX를 담당하는 이다희입니다.
저는 매일 스파르타코딩클럽, 항해99를 비롯한 다양한 프로덕트의 고객을 만나고 소통하며 ‘성장하는 조직’을 온몸으로 느끼고 있습니다.
팀스파르타는 빠르게 실패하고 또 도전하는 조직인만큼 CX파트 역시 역동적으로 성장하는 조직 속에서 유연하게 프로덕트와 고객을 연결하고자 노력합니다. 동시에 고객 경험이 매끄럽고 만족스러울 수 있도록 탄탄하게 서포트하는 일에 집중합니다.
이렇듯 CX매니저는 비즈니스 성장과 동떨어진 존재가 아니라 고객과 조직 사이에서 비즈니스의 성장을 이끌어가는 역할이라고 생각합니다.
팀스파르타에서는 다양한 프로덕트와 고객을 접하며 고객중심 사고를 키우실 수 있습니다. 제품과 고객에 누구보다 진심인 조직이기에 단순한 문의 응대를 넘어 프로덕트와 비즈니스를 고민하고 개선하는 경험에 목마른 분께 꼭 맞는 곳입니다.
급속 성장하는 조직에서 비즈니스의 성장을 이끄는 고객 전문가를 꿈꾸는 열정 가득한 분과 함께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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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스파르타에서 CX를 담당하는 이다희입니다.
저는 매일 스파르타코딩클럽, 항해99를 비롯한 다양한 프로덕트의 고객을 만나고 소통하며 ‘성장하는 조직’을 온몸으로 느끼고 있습니다.
팀스파르타는 빠르게 실패하고 또 도전하는 조직인만큼 CX파트 역시 역동적으로 성장하는 조직 속에서 유연하게 프로덕트와 고객을 연결하고자 노력합니다. 동시에 고객 경험이 매끄럽고 만족스러울 수 있도록 탄탄하게 서포트하는 일에 집중합니다.
이렇듯 CX매니저는 비즈니스 성장과 동떨어진 존재가 아니라 고객과 조직 사이에서 비즈니스의 성장을 이끌어가는 역할이라고 생각합니다.
팀스파르타에서는 다양한 프로덕트와 고객을 접하며 고객중심 사고를 키우실 수 있습니다. 제품과 고객에 누구보다 진심인 조직이기에 단순한 문의 응대를 넘어 프로덕트와 비즈니스를 고민하고 개선하는 경험에 목마른 분께 꼭 맞는 곳입니다.
급속 성장하는 조직에서 비즈니스의 성장을 이끄는 고객 전문가를 꿈꾸는 열정 가득한 분과 함께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