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ior CX 매니저
직군운영
경력사항무관
고용형태정규직
근무지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44길 8

합류하게 될 팀에 대해 알려드려요

  • 팀스파르타의 CX파트는 고객의 불편함을 ‘와우함’으로 바꾸기 위해 고민하는 팀입니다. 고객과 가장 가까이서 소통하며 고객이 겪고 있는 문제를 함께 해결하고 고객 경험을 그로스합니다.
  • CX매니저는 VOC를 수집하고 고객의 입장에서 집요하게 고민하여 진정성 있는 프로덕트를 만들어가는 일을 통해, 팀스파르타가 빠르게 성장하는 과정을 탄탄하게 지원합니다.
  • 능동적이고 유연한 분, 팀의 성장을 위해 함께 몰입하실 수 있는 분과 함께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CX매니저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시다면? (click!)


합류하면 하게 될 업무

  • 다양한 채널에서 수집되는 고객 문의 응대 및 세일즈(채널톡, 전화, 메일 등)
  • CS 대응 및 정책 관리
  • CX 데이터 수집, 분석을 통한 운영 및 제품 개선 
  • CX 오퍼레이션 업무



자격요건

  • 긍정적인 에너지와 공감 능력을 바탕으로, 고객과 친근하게 소통할 수 있는 분
  • 고객과의 대화를 어려워 하지 않고, 고객의 목소리에 집중하는 사려 깊은 분
  • 이슈에도 단단한 마음과 유연한 사고로 대처하실 수 있는 분
  • 고객이 겪고 있는 문제와 어려움을 이해하고 문제 해결을 위해 파고드는 집요함을 갖추신 분
  • 회고와 피드백을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성장하실 수 있는 분 



우대사항

  • CS, 운영 등 고객과의 접점에서 고객과 소통한 경험이 있는 분
  • 정성/정량적인 고객 분석을 통한 제품/서비스 개선 등에 참여해본 경험이 있는 분
  • 스타트업에서의 업무 경험이 있거나 관심이 있으신 분 
  • 평생교육사 자격증을 소지하신 분



⭕ 함께할 동료의 메세지

팀스파르타에서 CX를 담당하는 이다희입니다. 

저는 매일 스파르타코딩클럽, 항해99를 비롯한 다양한 프로덕트의 고객을 만나고 소통하며 ‘성장하는 조직’을 온몸으로 느끼고 있습니다.


팀스파르타는 빠르게 실패하고 또 도전하는 조직인만큼 CX파트 역시 역동적으로 성장하는 조직 속에서 유연하게 프로덕트와 고객을 연결하고자 노력합니다. 동시에 고객 경험이 매끄럽고 만족스러울 수 있도록 탄탄하게 서포트하는 일에 집중합니다.

이렇듯 CX매니저는 비즈니스 성장과 동떨어진 존재가 아니라 고객과 조직 사이에서 비즈니스의 성장을 이끌어가는 역할이라고 생각합니다. 


팀스파르타에서는 다양한 프로덕트와 고객을 접하며 고객중심 사고를 키우실 수 있습니다. 제품과 고객에 누구보다 진심인 조직이기에 단순한 문의 응대를 넘어 프로덕트와 비즈니스를 고민하고 개선하는 경험에 목마른 분께 꼭 맞는 곳입니다.

급속 성장하는 조직에서 비즈니스의 성장을 이끄는 고객 전문가를 꿈꾸는 열정 가득한 분과 함께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합류여정

  • 서류전형 > 화상 인터뷰 > 1차 인터뷰 (실무) > 2차 인터뷰 (컬쳐핏) > 최종합격
  • 지원 시 일주일 이내로 합격 여부와 관계 없이 메시지를 전달 드릴 예정입니다.
  • 채용절차는 상황에 따라 일부 전형이 생략되거나 추가될 수 있습니다.
  • 제출 서류 : 이력서(필수), 포트폴리오(선택)



참고사항

  • 채용 완료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지원서 내용 중 허위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정규직 채용의 경우 3개월의 온보딩(수습기간)이 진행됩니다.
  • 수습기간에도 급여는 동일하게 100% 지급됩니다.
  • 지원 관련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피플팀(people@teamsparta.co)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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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unior CX 매니저

합류하게 될 팀에 대해 알려드려요

  • 팀스파르타의 CX파트는 고객의 불편함을 ‘와우함’으로 바꾸기 위해 고민하는 팀입니다. 고객과 가장 가까이서 소통하며 고객이 겪고 있는 문제를 함께 해결하고 고객 경험을 그로스합니다.
  • CX매니저는 VOC를 수집하고 고객의 입장에서 집요하게 고민하여 진정성 있는 프로덕트를 만들어가는 일을 통해, 팀스파르타가 빠르게 성장하는 과정을 탄탄하게 지원합니다.
  • 능동적이고 유연한 분, 팀의 성장을 위해 함께 몰입하실 수 있는 분과 함께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CX매니저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시다면? (click!)


합류하면 하게 될 업무

  • 다양한 채널에서 수집되는 고객 문의 응대 및 세일즈(채널톡, 전화, 메일 등)
  • CS 대응 및 정책 관리
  • CX 데이터 수집, 분석을 통한 운영 및 제품 개선 
  • CX 오퍼레이션 업무



자격요건

  • 긍정적인 에너지와 공감 능력을 바탕으로, 고객과 친근하게 소통할 수 있는 분
  • 고객과의 대화를 어려워 하지 않고, 고객의 목소리에 집중하는 사려 깊은 분
  • 이슈에도 단단한 마음과 유연한 사고로 대처하실 수 있는 분
  • 고객이 겪고 있는 문제와 어려움을 이해하고 문제 해결을 위해 파고드는 집요함을 갖추신 분
  • 회고와 피드백을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성장하실 수 있는 분 



우대사항

  • CS, 운영 등 고객과의 접점에서 고객과 소통한 경험이 있는 분
  • 정성/정량적인 고객 분석을 통한 제품/서비스 개선 등에 참여해본 경험이 있는 분
  • 스타트업에서의 업무 경험이 있거나 관심이 있으신 분 
  • 평생교육사 자격증을 소지하신 분



⭕ 함께할 동료의 메세지

팀스파르타에서 CX를 담당하는 이다희입니다. 

저는 매일 스파르타코딩클럽, 항해99를 비롯한 다양한 프로덕트의 고객을 만나고 소통하며 ‘성장하는 조직’을 온몸으로 느끼고 있습니다.


팀스파르타는 빠르게 실패하고 또 도전하는 조직인만큼 CX파트 역시 역동적으로 성장하는 조직 속에서 유연하게 프로덕트와 고객을 연결하고자 노력합니다. 동시에 고객 경험이 매끄럽고 만족스러울 수 있도록 탄탄하게 서포트하는 일에 집중합니다.

이렇듯 CX매니저는 비즈니스 성장과 동떨어진 존재가 아니라 고객과 조직 사이에서 비즈니스의 성장을 이끌어가는 역할이라고 생각합니다. 


팀스파르타에서는 다양한 프로덕트와 고객을 접하며 고객중심 사고를 키우실 수 있습니다. 제품과 고객에 누구보다 진심인 조직이기에 단순한 문의 응대를 넘어 프로덕트와 비즈니스를 고민하고 개선하는 경험에 목마른 분께 꼭 맞는 곳입니다.

급속 성장하는 조직에서 비즈니스의 성장을 이끄는 고객 전문가를 꿈꾸는 열정 가득한 분과 함께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합류여정

  • 서류전형 > 화상 인터뷰 > 1차 인터뷰 (실무) > 2차 인터뷰 (컬쳐핏) > 최종합격
  • 지원 시 일주일 이내로 합격 여부와 관계 없이 메시지를 전달 드릴 예정입니다.
  • 채용절차는 상황에 따라 일부 전형이 생략되거나 추가될 수 있습니다.
  • 제출 서류 : 이력서(필수), 포트폴리오(선택)



참고사항

  • 채용 완료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지원서 내용 중 허위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정규직 채용의 경우 3개월의 온보딩(수습기간)이 진행됩니다.
  • 수습기간에도 급여는 동일하게 100% 지급됩니다.
  • 지원 관련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피플팀(people@teamsparta.co)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직군운영
경력사항무관
고용형태정규직
근무지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44길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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