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2023-05-11

“10주간의 도전, 10배의 성장!”

팀스파르타, 주니어 개발자 위한

스텝업 프로젝트 ‘항해 플러스’ 공식 론칭

- 팀스파르타, 주니어 개발자 위한 ‘항해 플러스’ 론칭..3년 이하 주니어 개발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

- 오는 5월 31일(수)까지 항해 플러스 1기 모집..5개 심화 프로젝트 수행으로 개발 커리어 성장

- IT 대기업 출신 시니어 개발자들의 기술 코칭 제공으로 주니어 개발자들의 기술 고민도 해결

에듀테크 스타트업 팀스파르타(대표 이범규)가 현직 개발자 역량 강화를 위한 프로젝트 ‘항해 플러스’ 코스를 론칭한다고 11일 밝혔다.


팀스파르타의 항해 플러스는 실무에 종사하면서 성장에 한계를 느끼고 핵심 역량 강화에 갈증을 느끼는 주니어 개발자들을 위해 기획됐다. 현업에서 경험하기 힘든 심화 주제를 통해 개발 능력을 한층 더 발전시킬 수 있도록 만든 것이 특징이다.


항해 플러스 코스 1기는 오는 5월 31일(수)까지 모집하며 3년 이하의 개발 경험이 있거나 개발자를 준비하고 있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교육 기간은 6월 10일부터 8월 12일까지 총 10주 과정이며, 매주 토요일마다 3시간씩 오프라인으로 모여 팀으로 과제를 해결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주니어 개발자들의 폭발적인 성장과 높은 난이도의 집약적 경험을 목표로 △클린코드 △대규모 트래픽 테스트 △오픈소스 등 총 5개의 심화 주제로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글로벌 IT 대기업의 실제 사례를 기반으로 대규모 트래픽 대응이 가능한 TDD기반 서버 구축 및 업무 자동화, 장애 대응 훈련 등 실전과 같은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주니어 개발자들의 커리어 성장을 도울 예정이다.


또한 카카오, 네이버 등 유수의 IT 대기업 출신 시니어 개발자들이 코치진으로 참여해 매주 1시간씩 그룹코칭을 진행할 예정이다. 시니어 개발자의 부재로, 성장에 고민이 있는 주니어 개발자들의 기술적 고민을 덜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팀스파르타 이범규 대표는 “‘항해99’가 비전공자들의 개발자 취업을 지원했다면, 새롭게 공개하는 ‘항해 플러스’는 필드에서 활약하고 있는 주니어 개발자들의 역량을 한 단계 높여주는 것이 핵심 골자”라며 “교육이 단순히 교육으로만 끝나지 않고 수강생들의 취업, 커리어 도약까지 모든 과정을 함께할 수 있는 에듀테크 기업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팀스파르타는 SW교육을 통해 누구나 큰일 낼 수 있다는 기업 미션 아래 비전공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IT 강의를 선보이고 있다. 대표 서비스인 코딩 비전공자 대상 온라인 코딩 강의 '스파르타코딩클럽'과 개발자 부트캠프 ‘항해99’, 직장인 창업 부트캠프 ‘{창}’, IT직군 채용 플랫폼 ‘인텔리픽' 등을 운영 중이다.

💌 팀스파르타의 새로운 소식을 함께 만들어 가고 싶다면?

made with Greeting